해외고급건축 시공 1위 쌍용건설의 여수 첫 플래티넘 ‘쌍용 더 플래티넘 여수 35’ 돋보이는 상품성
해외 고급주거 실적 1위 ‘플래티넘’ 브랜드의 차별화된 특화설계 적용
전세대 광폭 펜트리, 현관 워크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의 혁신적 평면 특화설계
희소성 및 상징성 갖춘 ‘쌍용 더 플래티넘 여수35’ 11월 4일 견본주택 오픈
국내건설사 중 해외 고급 건축 시공실적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쌍용건설의 ‘플래티넘’ 브랜드 아파트가 여수에 첫 공급된다.
특히 최근에는 집을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인 아닌 프라이드를 보여주는 하나의 매개체로 여기는 경우가 많다. 이로 인해 명품을 선호하는 것처럼 주거공간 역시 브랜드 단지를 선호하는 것이다. 건설사들도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혁신 설계와 최신식 시스템을 적용하고, 지역에서 보기 힘든 고품격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해 수요자들이 살고 싶은 단지로 선보인다.
국내건설사 중 해외 고급건축시공 실적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쌍용건설의 경우 2018년 하반기에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의 통합 브랜드인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쌍용건설은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동부산 아난티코브&힐튼호텔 등 국내∙외 고급 건축 탁월한 시공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토목, 건축, 주택, 플랜트 등 전 분야에 걸쳐 일체의 건설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건설회사로 인지도가 높다.
쌍용건설은 그동안 축적해온 글로벌 건설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설계와 디자인으로 ‘쌍용 더 플래티넘 여수35’의 견본주택을 오는 11월 4일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분양할 예정이다. ‘쌍용 더 플래티넘 여수35‘는 여수시 학동 74번지 일원에 지하5~지상35층 2개동, 전용면적 84㎡ 4개 타입과 179㎡PH, 총 244세대로 구성된다. 최상층은 펜트하우스로 구성된다.
전세대 광폭 펜트리와 현관 워크인 등 혁신적 평면으로 특화 설계됐으며 현관 공기청정시스템, 욕실 복합형 환기휀 등을 적용하는 등 상품력에 노력을 더했다. 스마트 원패스 시스템, 무인택배&세탁 시스템, CCTV 시스템, 주차관제 시스템, 전기자동차 충전시설, 지하주차장 LED 조명제어 시스템, 지하주차장 주차유도시스템, 공용부 등기구 LED적용, 전차책 도서관 등 최신식 첨단 시스템이 적용된다.
‘쌍용 더 플래티넘 여수35‘는 도보권에 여수시청, 법원, 주민센터 등 주요 관공서가 밀집한 행정중심 입지로 단지 인근에 쌍봉초등학교, 여수웅천중학교, 여천고등학교와 학원가가 밀집해 있어 학군이 우수하다.
또한 거북선공원에 인접해 주거 쾌적성이 우수하며 사업지 주변 전면에 고층건물이 없어 다수 세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지역 내 최고층 아파트로 최상층에는 펜트하우스로 구성된다.
‘쌍용 더 플래티넘 여수35‘ 분양 관계자는 “여수 앞바다 조망이 가능한 입지에 지역 내 최고층인 35층 랜드마크로 선보이는 여수 최초의 ‘플래티넘’ 브랜드 단지로 희소성 및 상징성이 크다”라며 “불확실한 부동산 시장 탓에 전국적으로 공급예정 단지들이 지연됨에 따른 공급물량 부족과 건자재 가격 상승에 따른 분양가 및 집값 상승 우려가 높은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크게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동에 위치한다.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