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상주점’ 신규 오픈 기념 선물 증정 이벤트
행운의 경품 추천 이벤트 통해 로봇청소기, 세탁기 등 푸짐한 선물 증정
국내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경상북도 상주시 삼백로에 새로운 가맹점을 오픈하고 방문 및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의 경품 추천 이벤트도 있다. 세탁기, 자전거, 로봇청소기를 지급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컬러렌즈를 지급하고 어린이를 위한 선글라스와 60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한 돋보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전문적인 상권 분석을 통해 매장을 오픈하고 전략 정책을 바탕으로 한 운영 노하우를 접목해 컨설팅을 제공한다. 오픈 후에도 고객만족 시스템과 컨텐츠 제공으로 지속적인 신규고객 창출을 지원한다.
아울러 배우 정준호와 함께 개인맞춤 누진렌즈 대중화에 나서고 있으며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안경 전문 교육기관을 통해 해마다 안경사를 배출하고 있다. “차별화된 교육 시설과 특성화된 교육으로 안경사의 실무 능력을 높여 고객에게 고품질 아이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평이다.
최근에는 임나영, 안제나, 강준규 등의 신예 배우들과 전속 모델 정준호가 출현하는 브랜디드 웹드라마 ‘미.녀’가 유튜브와 대구MBC, MBCNET을 통해 방영 중이며,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공동 주최한 ‘2022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서 11년 연속 수상하며 신뢰와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원중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