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2023년 달력 “주문하세요~”'외

2023년 달력 “주문하세요~”  
달력 제작 30여 년 경험을 보유한 ‘글로리 달력백화점(glory calendars)’에서는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신년도 달력 제작 주문을 받고 있다. 2023년 벽걸이 달력과 책상용 달력, 플래너, 크리스마스 카스 등은 소량 주문에서부터 대량 주문이 모두 가능하다. 정원, 여행지, 음식, 파인 아트 등 원하는 테마와 달력 사이즈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글로리 달력백화점은 품질이 높고 디자인이 예술적인 달력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 다양한 디자인의 크리스마스카드도 세일하고 있다. 웹사이트(www.glorycalendars.com)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문의: (213)736-1855
 
베트남 쌀국수 창업 지원
‘TON & CO’는 정통 베트남 쌀국수 수프를 전 세계 베트남 레스토랑에 공급하는 외식 기업이다. 쇠고기 쌀국수, 치킨 쌀국수, 채식 쌀국수, 절인 소스, 생선 소스, 라면 수프, 가재 소스, 계란말이 등 전 제품 FDA 승인을 받았으며, 100% 천연 성분으로 방부제나 MSG가 없다. TON & CO는 요리사 없이도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준비에서부터 모든 교육을 도와준다. 더 자세한 내용 및 가격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kevinton9999@gmail.com)로 하면 된다.  
▶문의: (949)396-9042  
 


7, 8일 부의 이동 설명회  
‘웹3.0과 부의 이동’을 주제로 한 설명회가 오는 10월 7일(금)과 8일(토) 양일간 JJ 그랜드 호텔 및 라미라다 홀리데이 인에서 개최된다. 전 건국대 교수이자 현 크레페 프로젝트의 리더인 이영환 박사가 남가주를 방문하여 웹3.0의 큰 물결과 부의 이동에 대해 설명한다. 이 박사는 일리노이대학에서 인공지능을 전공한 전산학 박사이며, 2010년 ‘웹3.0 세상을 바꾸고 있다’라는 책을 저술한 바 있다. QR 코드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 현장에서 선착순 100명에 한해 크레페 코인 에어드랍 물량을 1인당 1000개씩 무료로 증정한다.  
▶문의: (213)505-1599
 
순천 특산품 특별전 개최  
‘시온마켓(Zion Market)’은 대한민국 생태수도인 전라남도 순천의 특산품 특별전을 개최한다. 맑은 공기와 깨끗한 바다 등 최상이 자연환경이 만들어낸 미역, 다시마, 오징어채, 황태채, 쥐포, 누룽지, 김치, 고추장, 된장, 간장, 쌈장, 물엿 등 우수한 순천 특산품을 특별가에 구입 가능하다. 참여업체는 경덕농수산, 매일식품, 쌍지뜰 전통식품, 한국농협김치 전남지사 등이다. 이번 특별전은 오는 10월 5일(수)까지 LA, 어바인, 부에나파크, 샌디에이고 등 시온마켓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냉동 보관 용기 ‘깔끔’
‘김스전기’는 한국산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냉동 보관 용기 신상품을 다량 입하했다. 스테인리스 냉동 용기는 냄새 및 색 배임에 강해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위로 쌓아 올려도 파손 걱정 없이 안전하다. 뚜껑은 투명 재질로 되어 있어 내용물이 잘 들여다보이고, 김치통은 사면 결착형으로 우수한 밀폐력을 자랑한다. 스텐 냉동 보관 용기는 사이즈에 따라 14.99달러부터, 김치통은 29.99달러부터 구입 가능하다.  
▶문의: (213)386-4882, 4883
 
“홈디포보다 50% 저렴”
‘임페리얼 블라인더(Imperial Blinds And Co)’는 한국산 원단을 사용한 고품격 블라인드를 홈 데포보다 5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미국 직판 시스템 운영을 통해 유통 거품을 뺀 덕분이다. 가격은 착하지만 품질은 최고급이다. 360여 개의 화학물질 테스트를 거친 미국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세탁이 쉬우며 여러 차례의 세탁 후에도 우수한 공기 정화 기능과 항균 기능이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다. 색상과 패턴 또한 다양하며, 두 겹 형태의 칸칸이 망사로 되어 있어 햇빛, 불빛, 통풍 등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
▶문의: (213)500-3222, (714)365-9424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