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설계 적용, 상품완성도 높인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10월 5일 정당계약
우선,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는 콘크리트 슬라브의 최소 성능기준인 210mm보다 약 20% 두꺼운 250mm 바닥 슬라브와 60T 두께의 바닥 차음재를 사용해 층간소음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특히 층간소음 저감 설계로 상품 완성도는 높이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세대 내부를 꾸밀 수 있다. 세대 내부 평면은 전 세대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환기에 유리하며,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 플랫폼인 ‘C2 하우스’를 적용해 가변 가능한 구조로 입주민의 취향 및 사는 방식에 따라 변화를 줄 수 있다.
실외기실 및 세탁실의 후면배치로 안방을 보다 넓게 사용이 가능하며, 여기에 거실과 주방, 식사 공간을 결합한 오픈형 다이닝 키친 설계를 통해 높은 개방감은 물론 효율적인 동선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대형 현관 팬트리, 주방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세탁 및 건조, 다림질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도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해줄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우선 단지 곳곳에 미세먼지 저감 식재를 마련하는 한편, 미스트 분사 시설물과 웨더 스테이션 등을 설치해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알리고 저감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실내 놀이터 및 그린카페 등을 조성해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실내 공간에서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에어커튼,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 등으로 외부 미세먼지 유입을 차단하고 신선한 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공기제어 시스템 중 하나인 ‘디 사일런트 후드(D Silent Hood)’도 최초로 도입된다. 렌지 후드의 소음 원인인 팬에 저소음 모터를 적용해 소음은 줄이고 조리 시 발생된 유해물질을 빠르게 제거하는 자동환기시스템이다. 또한 거주자가 신경 쓰지 않아도 자동으로 실내 공기질이 관리될 수 있도록 안티바이러스 공기청정형 환기시스템과 통합공기질센서 등도 설치된다.
e편한세상의 프리미엄 조경브랜드인 ‘드포엠파크(dePOEM PRAK)’도 적용된다. 단지 중앙공원 ‘드포엠파크’는 단지의 핵심 조경공간으로 잔디광장, 수경시설, 그린카페 등과 연계돼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미스트 분사 시스템이 공기 중 유해물질을 가라앉혀주는 산책로인 ‘미스티 포레(MISTY FORET)’를 통해 미세먼지 걱정 없이 단지 내에서 산책 및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그린카페, 라운지 카페, 개인오피스, 건식사우나, 피트니스, G/X룸,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 웰컴라운지, 어린이집, 실내놀이터, 키즈스테이션, 스터디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갖추고 있어 입주민들은 한층 우수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는 지역 최초의 C2하우스 적용 등 DL이앤씨만의 특화상품을 대거 적용한 단지로 높은 상징성에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이 이어져 왔다”며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조경, 부대시설, 평면, 설계 등 다양한 특화 아이디어를 아낌없이 반영했고, 층간소음을 낮추기 위한 구조를 적용해 이를 본 견본주택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 단지의 평균 분양가는 3.3㎡당 1,416만원(발코니 확장 및 추가선택품목 미포함)으로 수요자들의 부담도 줄였다.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는 경남 김해시 주촌면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15㎡ 총 99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 일정은 10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주택전시관은 경상남도 김해시 일대에 위치해 있다.
강동현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