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베이비페어에서 만난다 “아기에게 건강한 실내 환경을”
현장 특별 이벤트…공기살균기 구매시 ‘라돈 측정’ 공기청정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방문고객 대상으로 소소형 마스크, 살균탈취제 본품 등 무료 증정
세스코는 이번 박람회에서 유아 & 패밀리 산업의 전반적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테마존인 ‘패밀리라이프스타일존’에 위치한다. ▲공기살균기 ▲공기청정기 ▲정수기 ▲비데와 같은 생활가전장비와 ▲살균소독제 ▲ 모기기피제 등 영유아 가정에 필요한 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영유아 건강을 위한 ‘세스코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스코 공기살균기를 현장에서 계약한 경우, 선착순 30대로 한정하여 라돈 방사능까지 측정하는 똑똑한 세스코 공기청정기 ‘IoT 라돈 룸케어 SE’를 증정한다. 또한 공기청정기 일부 모델을 베이비 페어 특가로 최대 64%까지 할인하여 제공한다.
이 가운데 공기살균기 겸 공기청정기인 ‘듀얼케어’의 경우, 초미세먼지부터 바이러스·세균까지 한번에 제거한다. 또한 새 가구에서 방출된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온도·습도·이산화탄소 등을 파악해 건강한 실내 공기 질 관리를 돕는다.
베페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세스코 부스를 방문하는 선착순 250명을 대상으로 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세스케어 소소형마스크 5매, 마스크 스트랩, 부직포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세스코 플러스 친구를 등록한 고객의 경우, 일일 300여명을 대상으로 ▲살균탈취제 ▲바닥벽면세정제 ▲습기제거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세스코는 “박람회를 방문한 부모가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모기기피제인 아웃도어 미스트 등을 비치했다.”며 “아이들의 건강을 안전하게 지키는 생활환경위생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강동현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