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댓글 이벤트 기부금 총 2000만원 음성군에 기탁
(재)음성군장학회•(재)금왕장학회, 각각 1000만원씩 총 2000만원 기탁
‘음성자이 센트럴시티’가 댓글 기부 행사로 적립한 기부금 전달식을 지난 13일 가졌다.
음성군청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각각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채수찬 음성군 평생학습과장, 윤동준 금왕읍장, 여용주 금왕장학회 이사장, 강성근 금왕읍 이장협의회장, 이강우 라온도시개발 대표, 김범건 GS건설 분양 소장 등이 참석했다.
‘지역사회 댓글 기부 행사’는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공헌을 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지난 5~6월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됐다.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댓글 당 1만원씩 총 200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내용이다.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관계자는 “고물가와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인해 모두 어려운 시기로,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이 음성군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되기를 바란다”며 “향후 지역 사회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가까이에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음성 IC가 있어 차량을 통한 교통여건이 좋으며, 반경 1km 이내에 초교, 중교, 공원, 대형마트, 상업밀집지, 병원, 복지센터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어 입주 즉시 불편함 없이 실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반경 5㎞ 이내에는 금왕산업단지, 금왕농공단지, 금왕테크노밸리, 성본산업단지 등이 있어 직주근접 여건도 뛰어나다.
특히 비규제 민간택지에서 공급되는 만큼 계약 이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 신청이 가능하고, 재당첨제한이나 자금조달 신고 등도 없다.
현재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충북혁신도시 내에서 홍보관을 운영중이며, 견본주택은 충북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에서 9월 개관할 예정이다.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