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치킨플러스X지도표 성경김] '콜라붐신' 통해 만나 신메뉴 ‘킹부각치킨’ 출시

치킨플러스(대표 김완식)와 지도표이 '콜라붐신'을 통해 만나 협업하여 만들어진 신메뉴 '킹부각치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주식회사 돕는사람들]

[이미지 제공 : 주식회사 돕는사람들]

신메뉴 '킹부각 치킨'은 한국인이라면 모두 좋아할 수밖에 없는 대표 음식 '김'과 바삭바삭한 '치킨'이 만나 만들어진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 다 즐길 수 있는 치킨이다. 함께 제공되는 고추부각과 특제 간장 양념은 치킨의 느끼한 맛을 잡고 맛의 다채로움을 더했다.
 
메뉴명은 '킹받다'라는 신조어와 '김부각'을 조합하여 '킹부각 치킨'이라고 지어 부각의 극강의 바삭함과 어디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맛을 표현하고자 했다. 치킨플러스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식감과 새롭지만 익숙한 재료들로 이루어진 신박한 조합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뉴 개발자는 "이번 '킹부각 치킨'은 한국인 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김'과 한국인 1등 야식 메뉴 '치킨'이 만나 더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나타냈다."며 "어른들은 맥주 안주로, 아이들에게는 건강 간식으로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 메뉴는 SBS미디어넷 유튜브 컨텐츠 '콜라붐신(진행 김준호)'을 통해 지도표 성경김과 치킨플러스가 만나 기획됐다. '콜라붐신'은 기업들의 대표 아이템들이 만나서 최고의 시너지를 시청자의 혜택으로 선사해주는 기업 매칭 SBS미디어넷 웹예능으로 세상에 없는 새로운 상품을 내면서 고객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방송에서 개그맨 김준호는 치킨플러스를 방문하여 '지도표 성경김'과의 콜라보를 제안하였고 빠르게 양사가 협업하여 제품 개발 및 출시까지 진행됐다.
 


최근 많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 경험과 함께 그동안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았던 “성경식품”은 대표브랜드 “지도표성경김”과 많은 연구를 통해 치킨과 가장 어울리는 조합으로 재료로 제공하면서 새로운 영역으로 도전을 함께 하였다. 또한 치킨플러스는 그동안 다양한 재료를 조합하여 메뉴를 개발한 경험과 치킨대전 메뉴출시를 통해 쌓인 고객 데이터를 총동원하여 지도표 성경김과의 콜라보를 통해 기대 이상의 만족할 만한 메뉴인 '킹부각치킨'을 완성했다. 해당 메뉴의 기획과정은 '콜라붐신' 프로그램을 통해 9월1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치킨플러스 관계자는 "신메뉴 '킹부각치킨'은 김과 치킨의 콜라보를 통해 더 바삭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메뉴 개발을 통해 치킨을 더 새롭고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