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셈메디컬,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에서 유망 제품 부문 대상 수상
지난 9월 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은 4차 산업혁명의 디지털 전환 흐름에 발맞춰 차별화된 기술‧경영‧제품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파인셈메디컬의 ‘파인트론 12000B’는 이 시상식에서 ‘유망 제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파인트론 12000B’는 절연한 신체에 교류전위를 보내 신체 주위에 전계를 발생시켜 혈액순환을 개선시키는 의료기기다. 발생된 전계는 혈액을 맑게 하고 신경과 뇌 시상하부 등에 작용, 인체 본연의 항상성을 유지시키며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식약처와 의료기기정보기술지원센터에서 혈액순환개선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아 제품의 신뢰도를 인정받았다.
파인셈메디컬은 이 외에도 여러 가정용 의료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파인셈메디컬의 ‘마루샘’은 마시는 물을 전기분해 하여 알칼리환원수로 만드는 의료기기로, 만성설사, 소화불량, 위장 내 이상발효, 위산과다 개선으로 허가를 받았다. 또한 고주파기 ‘딥 플러스’는 생체에너지로 변환된 고주파 에너지를 통해 조직의 온도를 상승시켜 세포 기능 증진과 혈류량 증가에 도움을 준다.
파인셈메디컬의 전순무 대표는 “대한민국 4차산업 리딩기업 대상에서 유망 제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국민 건강과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더욱 활발히 연구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강동현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