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한솔종합보험…빠를수록 ‘든든’…노후연금 적립 플랜으로 은퇴 설계!

노후 수입 보장 위한 자산관리 플랜
예약 시 맞춤형 무료 상담 특별 제공

 미주 한인들의 안정된 노후 생활을 위한 무료 특별상담을 제공하는 '한솔종합보험'의 황선철 대표.

미주 한인들의 안정된 노후 생활을 위한 무료 특별상담을 제공하는 '한솔종합보험'의 황선철 대표.

 
지난 40여 년간 미주 한인사회 보험 업계를 이끌어온 ‘한솔종합보험㈜’에서는 안정된 노후 생활을 위한 특별상담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한솔종합보험의 황선철 대표는 전화로 사전에 예약을 마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솔 노후연금 적립 플랜’에 대한 무료 특별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무료 상담은 100세 장수 시대를 살아가는 한인들의 노후 수입 보장 등 보다 풍요롭고 안정된 은퇴생활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골자로 한다. 특히 은행 CD나 일반 머니마켓 저축보다 월등하고 ‘에퀴티 인덱스 라이프’와 ‘인덱스 어뉴이티’와 같이 연금 보장이 되는 안정된 플랜들을 알기 쉽게 소개해 준다.
 
이와 함께 투자금의 3배까지 장기 간병 비용을 지급하는 은퇴 플랜 생명보험의 질병에 대한 리빙 베네핏 등 한인 은퇴자들에게 꼭 필요한 유용한 정보들도 제공할 방침이다.


 
황선철 대표는 “일에는 자신이 있지만 노후 설계나 자산관리에는 영 자신 없어 하는 분들이 많다. 미래를 내다보고 장기간의 노후를 대비해 다양한 전략을 세우면 누구나 은퇴 후 수입을 배가할 수 있다”라며 관심 있는 이들은 상담을 받아볼 것을 적극 추천했다.
 
한편, 한솔종합보험은 지난 1977년 창립해 4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장수 보험 에이전시다. LA 버질과 베벌리에 자체 사옥과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파크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풍부한 경험을 가진 베테랑 보험 전문가들이 다수 포진해 있다.
  
한솔종합보험은 생명보험부터 메디케어, IRA 회사 연금, 401(k), SEP IRA 등 다양한 은퇴 플랜 및 장기 간병 보험, 어뉴이티, 은퇴 연금 롤오버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신뢰받는 종합 보험회사로 평가받고 있다.  
 
특별히 한솔보험은 어떤 플랜이든지 고객 개개인별로 맞춤 설계해 주는 것이 강점이다. 예를 들어 생명보험에 리빙 베네핏(Living Benefit)을 매칭해주는 플랜을 소개하거나 어뉴이티 가입 시 고객 상황에 따라 인덱스(Index)나 롱텀케어를 붙여 계획을 짜주는 식이다.
 
황선철 대표는 한국에서 연세대학교와 대학원을 졸업하고 육사 교수로 재직했으며 미국에 건너와 한솔보험을 설립한 뒤 현재까지 이끌고 있다. 현재 2세인 지미 황씨와 황선철 대표가 공동 운영하며 한인들에게 유익하고 신뢰받는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특별상담 예약은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487-4900, (800)300-0703
▶주소: 3598 Beverly Blvd. LA
6301 Beach Blvd #304. Buena Park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