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부모님이 좋아하는 고국배송 9월 4일까지 주문해야

횡성축협 한우

횡성축협 한우

 
추석이 코 앞으로 바짝 다가왔다. 올 추석은 9월 10일이다. 기나긴 팬데믹 이후 하늘 길은 열렸지만 항공권 가격은 예전보다 훨씬 더 비싸져 한인들의 한국행은 그리 녹록치 않다.
 
한국내 상황도 한인들의 발걸음을 머뭇거리게 만든다. 코로나 19 신규 확진자 수는 감염 속도와 규모를 정확히 예측하기 어려울 정도로 증가 8월 셋째주 일평균 12만 7천명에서 8월말 15만명이 전망된다. 더욱이 잦은 국지성 호우로 인해 도시침수와 하천범람이 빈번히 발생해 추석맞이 고국행은 불안할 수도 있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서 미주 한인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이 고국 방문이 어려운 한인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고향의 정을 듬뿍 담아 선사하는 ‘배송 정확 안심 고국배송’ 특별행사를 갖는다.  
 
핫딜 고국배송은 미주에서 간편하게 결제하면 한국에 거주하는 부모 및 가족 친지에게 배송되는 시스템으로 해마다 핫딜 고국배송을 이용하는 한인 사용자들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번 핫딜 고국배송 특별행사는 매년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인 횡성한우 육류 선물세트를 대폭 강화한 컬러 시그니쳐 세트가 눈에 띤다.   횡성한우는 지난해 9회 연속 국가명품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최우수 육류로 글로벌 한우의 위상을 드높히는 최고 육질을 자랑한다. 횡성한우는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육질이 가장 큰 경쟁력이다. 횡성한우의 1등급 출연율은 90%로 국내에서 가장 높고 그 중 50% 가 최상위 등급인 1++를 받았다. 철저한 검증을 통한 혈통정립과 보존기반으로 만들어진 명품 브랜드답게 한우의 근내지방이 고르게 발달되어 육질이 찰지다는 평을 듣는다.
한우 부위별 명칭

한우 부위별 명칭

 
로스구이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익숙하고 사랑받는 부위는 소의 등줄기를 따라 분포한 등심이다. 등심은 식감 좋은 근육들로 이루어지고 마블링이 적당히 발달하여 다채롭고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다. 핫딜에서 최초로 판매하는 시그니쳐 횡성축협한우 1.5kg 레드세트에는 등심 300g 2팩이 들어 있으며  혼합로스 300g, 불고기 300g 그리고 국거리 300g으로 구성됐다. 1++ 등급은 273.56달러이고 1+ 등급은 254.92달러이며 1등급은 235.26달러다. 혼합로스 300g 은 안심,채끈,치마,살치,꽃갈비,안창,토시,제비추리,부채,갈비살,업진살 중 랜덤으로 들어가게 된다.  
횡성축협 한우 시그니쳐 한우세트

횡성축협 한우 시그니쳐 한우세트

 
횡성축협한우 그린세트 1.5kg에는 등심 300g ,불고기 300g 2팩 그리고 국거리 300g 2팩으로 구성됐다. 1등급은 155.44달러이고 1++ 등급은 180.31달러다. 
 
횡성축협한우 블랙세트 1.5kg 세트는 등심 300g 3팩과 혼합로스 300g 2팩이 들어가는데 1++등급은 360.61달러로 시그니처 세트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다. 핫딜 고국배송 횡성축협한우세트는 신선도 유지를 위해 선물 박스에 아이스 팩과 고기를 함께 넣은 다음 배송간 신선도 유지를 위해 보냉가방에 밀봉되어 배송된다. 또한 열성형진공포장으로 신선도를 높이고 부피는 줄여 보관기간도 늘렸다. 육류 부위를 진공상태로 밀착시켜 포장할 경우 보관기간이 길어지고 신선함이 유지되지만 산소가 차단되어 검붉은 색을 띄게된다. 하지만 스킨 포장을 제거하고 20-30분 공기 중에 노출 시키면 육류 본연의 붉은 빛이 돌아온다. 
 
횡성축협한우 고국배송은 미 동부시간 기준 오는 9월 4일 1:00A M 까지 온라인 핫딜을 통해 주문해야만 추석 전 배송이 가능하다. 주문이 완료되면 한국 택배사의 배송트래킹 넘버가 미 현지 핫딜 구매 고객에게 이메일로 전달된다 . 국내에서 배송기간은 보통 2-3일 정도가 소요되며 배송 전 국내 수취인의 연락 전화번호로 택배기사가 사전에 수취여부를 물어보게 된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한 국내 전 지역에 배송이 가능하며 천재지변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고 상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토요일과 공휴일 전날에서 상품이 출고되지 않는다. 배송 확실 안심 배송을 위해서는 국내 수취인의 정확한 주소와 전화번호가 반드시 필요하다. 
 
▶추석선물 횡성한우 한국으로 보내기  
▶문의 :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