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idefi “Hamburger 봇 업그레이드 버전, 2023년 1분기 출시 예정”
AI 기반 거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Solidefi가 Hamburger 봇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내년 1분기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solidefi 로고]](https://news.koreadaily.com/data/photo/202208/23/04ccb6fb-dee6-4a92-8aa0-101333f6e2fd.jpg)
[solidefi 로고]
Solidefi의 차익거래 봇은 'Hamburger 봇'으로, 시차 등의 이유로 거래소마다 가격이 다르게 책정되는 암호화폐를 빠르게 찾아낸다. 이러한 가격 차이를 활용하여 가격 업데이트가 지연되는 거래소에서 이익을 얻는다.
Solidefi는 오는 2023년 1분기에 Hamburger 봇 SD-3022 버전 1.0을 새롭게 출시할 계획이다. 이미 지적인 인간의 판단보다 더 나은 성능을 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던 Hamburger 봇은 업그레이드 버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장점을 누릴 수 있게 한다.
먼저 봇은 잠을 자지 않기 때문에 하루 중 언제든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거래를 수행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시장 이벤트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으므로, 객관적으로 최고의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마지막으로, 봇은 거래를 수행하고 위험 요소를 선별하는 속도로 인해 엄청난 확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봇이 수명, 자동화 및 다양화와 같은 자연적으로 갖는 많은 다른 이점들 위에 있다. 인간이 할 수 없는 공백을 봇이 메울 수 있는 것.
관계자는 “Solidefi 팀은 제공 방향에 대한 명확한 계획을 세웠으며, 암호화폐 거래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려 경쟁을 높이고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2023년 1분기에 Hamburger 봇의 더 새롭고 업그레이드된 버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진우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