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 골프, 피치파이낸스서비스로부터 500억 지급 보증 받아
피치파이낸스서비스유한책임회사는 미국 뉴욕주 월 스트리트에 위치한 대표적인 다국적 투자은행으로 자본금 한화 3조원 규모의 중견 IB 기업이다. 마스타골프는 골프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회원권 하나로 무기명 4인이 전국 명문 골프장과 프리미엄 호텔 및 고급요트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부분의 골프장은 회원제보다 대중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좋은 멤버십을 구하기 어렵고, 멤버십을 가지고 있어도 예약이 어려워 자유롭게 이용하지 못한다. 마스타골프는 기존 경쟁업체의 회원권도 부킹이 어려운 시기에 수도권 골프장 30여 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그린피 할인 서비스를 부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마스타 골프 정회원은 라운딩 3주전에 홈페이지, 앱을 통해 원하는 장소와 날짜 라운딩을 접수하고 예약 담당자를 통해 일정에 맞게 변경 조정하여 1주일 전에 문자 메세지로 예약을 승인 통보 받고 이용한다. 또한 마스타 전용 카드로 그린피를 결제하면 회원 혜택을 받아 현장 대우 처리를 우선으로 받을 수 있다.
최근 회원권 보증금에 대한 안전장치 없이 회원비를 유용하여 회사를 운영하다 파산하는 사건 사고가 많았다. 마스타 골프는 피치파이낸스서비스로부터 500억 지급보증을 받으면서 철저한 관리 운영체계를 갖추게 되어 보다 차별화 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마스타 골프 김세민 대표는 ”기존 골프회원권 회사와는 차별화된 예약서비스 및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피치파이낸스서비스라는 세계 최대 규모의 지급 보증사와의 계약으로 확보한 안정성을 기반으로 기존과 다른 특별한 골프 VIP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성장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마스타 골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회원 가입에 관한 사항은 마스타 골프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강동현 기자 kang_donghyun@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