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선 시흥능곡역 초역세권 하이브리드 오피스 ‘시흥능곡역 하이스퀘어’ 분양 앞둬
시흥장현지구에 들어서는 하이브리드 오피스 ‘시흥능곡역 하이스퀘어’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시흥능곡역 하이스퀘어’는 지상 1~2층 근린생활시설과 지상 3~10층 하이브리드 오피스를 조합한 복합 업무 시설로 2층에는 입주기업을 위한 미팅룸, 회의실, 카페테리아 등의 다양한 공유 커뮤니티 시설을 설치할 예정이며, 3층부터 10층에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발코니 설치(일부 제외)와 10층은 최대 5.2m 천정 설계로 복층으로 활용할 수 있는 높은 공간감과 개방감, 쾌적함을 제공한다. 옥상에는 싱그러운 휴식공간 제공을 위해 옥상조경이 설치되고 입주자 차량의 주차 편의를 위해 100% 자주식 주차 설계가 적용되 트렌디한 특화설계로 비즈니스와 생활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기존 섹션오피스의 진화상품으로 평가되는 ‘시흥능곡역 하이스퀘어’는 일반 섹션 오피스 대비 높은 분양성과 경쟁력 있는 분양가 책정으로 안정적인 투자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시흥능곡역 하이스퀘어’의 입지는 풍부한 생활 편의와 개발 비젼이 있는 시흥장현지구 내에 있으며, 서해선 및 신안산선(예정) 인 더블역세권 시흥능곡역 4번출구와 210m 거리에 있다. 그리고 한정거장 거리인 시흥시청역은 신안산선(2024년 예정). 월곶판교선(2027년 예정)이 완공되면 트리플역세권으로 여의도, 판교를 30분대로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후 시흥장현지구는 인구유입 및 일자리 창출이 용이하게 되여 개발 인프라를 통한 입주기업 및 신생기업들의 정주 여건이 확대될 것으로 보이며 업무시설이 풍부하여 수익률이 좋은 임대수요를 기대해 볼 수 있고 미래 가치로도 전망이 밝아 인기가 좋다. 또한 도보로 누리는 시흥 늠내길 1코스 산책로를 통해 등 쾌적한 녹지 공간이 자리잡았으며 모다아울렛과 롯데시네마 등 편리하고 싱그러운 생활환경이 제공된다.
‘시흥능곡역 하이스퀘어’ 관계자는 “하이스퀘어는 주택 보유 수에 포함되지 않는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부동산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워 투자 수요층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기존 업무용 오피스텔의 과공급 속, 업무형과 주거형 공간의 장점을 융합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오피스로 임대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업종 제한 없이 자유로운 입주가 가능한 만큼 많은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시흥능곡역 하이스퀘어’ 하이브리드 오피스는 7월 중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