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버스,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 상장
애니버스는 캐릭터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UGC(User Generated Contents) 기반의 Web3.0 메타버스로, 애니버스 Web3.0 에코시스템 안에서 유저는 게임, NFT 스테이킹, 거버넌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고 그에 따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애니버스는 Web3.0 메타버스 안에서 유저가 다양한 글로벌 캐릭터 IP를 사용한 콘텐츠를 직접 창작, 소유하고 나아가 자신의 SNS에 연동해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에 ANV가 상장되는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는 2013년에 설립된 가상자산 거래소로, 거래량 세계 6위 규모(코인마켓캡 거래소 순위 기준)의 대형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다. 애니버스는 이번 후오비 글로벌 상장으로 빗썸, MEXC 글로벌, 후오비 글로벌 등 다양한 국내외 거래소에서 ANV 거래를 지원한다.
애니버스는 지난 3월 세계 최고 NFT 마켓플레이스인 오픈씨에 라바 PFP NFT 1만 종을 런칭,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5월에는 라바 PFP NFT 스테이킹 서비스와 스왑 서비스를 오픈하여, 라바 NFT를 보유한 홀더는 NFT 스테이킹을 통해 클레이튼 기반의 토큰 KANV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스왑 서비스를 통해 스테이킹 보상으로 얻은 KANV를 ANV로 스왑하여 ANV가 상장된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다.
ANV는 후오비 글로벌 USDT 마켓에서 한국시간으로 7월 21일 오후 7시부터 입금이 가능하며, 출금은 7월 24일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 거래는 공식 상장일인 24일에 가능하며 구체적인 시간은 후오비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 및 애니버스 SNS 채널을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애니버스는 후오비 글로벌 상장을 기념해 다양한 에어드랍 및 거래량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애니버스 관계자는 “글로벌 거래소 상장 로드맵을 착실히 이행하게 되어 아주 뜻깊게 생각한다”며 “MEXC 글로벌 상장에 이은 이번 후오비 글로벌 상장을 바탕으로 순차적으로 대형 거래소 상장을 추진하며 프로젝트의 생태계를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현 기자 kang_donghyun@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