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쿠폰으로 명품 구매할 수 있는 ‘필폰샵’ 론칭
명품 플랫폼 필웨이가 필폰(필웨이 쿠폰)의 가치와 사용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필폰만으로 명품 쇼핑이 가능한 필폰샵 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고 밝혔다.필웨이는 필폰샵에 진열된 인기 명품 가방과 지갑, 의류 등을 포함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기존 판매가의 약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필폰샵에서는 메종 키츠네 반팔, 버버리 카드지갑, 아페쎄 카드지갑, 아페쎄 토트백 등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으며, 현금 대신 오직 필폰만으로 구입 가능해 그동안 필폰을 모아두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별도의 현금 추가 결제 없이 누구나 쿠폰만으로 명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독특한 구매 방식으로, 고객들은 구매 적립금, 이벤트 참여 등으로 보유하고 있던 필폰을 통해 각 상품마다 정해져 있는 필폰 개수에 맞춰 명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필웨이는 고객들의 소비 취향을 반영하여 필폰 사용처를 전방위적으로 확대하고자 명품 외에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치킨, 피자 등 각종 식음료 할인 기프티콘도 판매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필웨이 관계자는 “인기 명품을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10% 할인도 받고, 보유한 쿠폰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리면서 명품 소비자들 사이에서 필폰을 모으는 방법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면서 “입소문을 타고 게임 아이템을 모으듯이 필폰을 모은다는 고객들도 나타나고 있어 필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현재 필웨이에서는 신규가입 시 10개, 필웨이 앱 설치 시 5개의 필폰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자신만의 위시 리스트나 추천 상품 리스트를 만드는 클립온 서비스를 통해 필폰 1개를 얻을 수 있다.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