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최첨단 치료기로 통증 해결

교통사고·직장상해 전문 노던카이로통증병원
첨단 무중력 디스크 치료기 DRX-9000 도입
플러싱 노던 154스트리트에 새롭게 문 열어

노던카이로통증병원 마상우 원장과 최첨단 무중력 디스크 치료기 DRX-9000.

노던카이로통증병원 마상우 원장과 최첨단 무중력 디스크 치료기 DRX-9000.

교통사고나 직장상해로 인한 목·허리 통증으로 고생하는 한인들 중 다양한 치료방법을 동원해도 효과를 보지 못한 이들을 위해 노던카이로통증병원이 최첨단 무중력 디스크 치료기 ‘DRX-9000’을 도입해 치료를 제공한다.
 
퀸즈 플러싱 노던 154스트리트에 새롭게 문을 연 노던카이로통증병원의 마상우 원장은 “교통사고나 직장상해 후유증으로 목, 허리 디스크를 앓는 분들이 침을 맞거나 물리치료, 약물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받고 계시지만, 장기간의 치료가 끝난 시점에서도 후유증을 앓고 계신 환자분들이 많다”라며 “이런 분들에게 DRX-9000은 비수술적 치료법 중 가장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첨단 치료기”라고 설명했다.
 
DRX-9000은 디스크 내부를 무중력 상태로 만들어 추간판 병변 부위에 감압 환경을 조성, 이탈되거나 밀려난 디스크를 원상태로 복구하는 무통증 치료를 선사한다. 정상적인 디스크나 근육, 신경을 손상시키지 않는 최첨단 디스크 치료 장비로 퇴행성 디스크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 결과에서 약 90%에 달하는 치료율을 보였다.
 
마 원장은 “DRX-9000을 이용한 치료가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만큼 치료 비용도 4000~6000달러에 달할 만큼 만만치 않은 편이지만 교통사고나 직장상해를 당한 환자의 경우, 노던카이로통증병원에서 치료를 제공하고 직접 보험사에 치료 비용을 청구하기 때문에 환자 비용 부담이 없다”고 설명했다.
 


특히, “타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환자의 경우도 치료가 끝난 시점에서 1년 안에만 노던카이로통증병원에서 치료를 받게 되면 환자 비용부담이 없어진다”는 설명이다.
 
마 원장은 “단, 교통사고나 직장상해가 아닌 원인으로 디스크 치료가 필요할 경우, 메디케어·메디케이드나 일반적인 건강보험으로는 치료비용이 커버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노던카이로통증병원은 무중력 디스크 치료 외에도 최첨단 ‘전기 유압 충격파’(EhSWT) 기기로 무릎 연골 통증 치료도 제공한다. 마 원장에 따르면 노던카이로통증병원은 퀸즈에서 전기 유압 충격파 기기를 보유한 유일한 병원이다.
 
2000년부터 ‘통증병원’ 외길 인생을 걸어온 마 원장은 “저를 비롯한 모든 직원들이 진정성을 가지고 한 분 한 분 환자들을 대하고 있다. 통증 치료 상담을 원하는 환자들에게는 성심성의껏 상담을 제공해 드리겠다”며 언제든지 병원을 찾아올 것을 당부했다.
 
문의 전화 718-746-4919, e메일 NYDiscChiro@protonmail.com, 주소 154-19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4. 진료시간 ▶월·수·금요일 오전 10시~오후 8시 ▶화요일 오후 1시~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8시 ▶목·일 휴무.  

심종민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