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독립기념일 캠핑 '필수템' 빅세일!

가마솥 황동 에디션'    
세라믹 코팅, 모든 요리 척척
 
선조들의 가마솥 기술이 황동으로 다시 태어났다. 바로 국민 만능요리 가마솥 '황동 에디션'이다. 가장 큰 특징은 바닥의 황동구리 디스크가 열을 빠르고 고루 전달하며, 열전달이 빠르다보니 '오븐'과 같은 효과로 요리 시간을 크게 줄여준다. 그리고 요리 후에도 물과 기름 없이도 잔열이 오래 남아 더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특히 생선과 고기 요리에 물이나 기름을 따로 넣지 않아도 맛있는 조리가 가능하다는 뜻이다. 이 모든 것이 가능한 이유는 황동이 내성이 뛰어나며 독성이 없고, 항균 효과과 미생물 증식을 억제하기 때문이다. 제조 과정 말미에 세라믹 코팅 처리를 해 잘 눌어붙지 않고 타지 않는다. 물론 설거지 과정에서도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는다.  
 
4중 특수 바닥 구조로 그 기능을 최대화한 황동 에디션은 이미 한국의 수많은 주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앞으로 맛있는 가마솥밥, 전골, 삼계탕, 찌개, 갈비찜, 계란찜, 누릉지는 황동 에디션이 책임진다! 18, 22, 30센치로 그 사이즈가 다양한 황동 에디션은 독립기념일 특별가격 130.50달러로 핫딜에서 절찬리 판매 중이다.  
 



바누 캠핑 '그리들팬'   
대자연에서 '가정식 요리'  
 
캠핑을 다니다보면 이런저런 쿡킹도구들을 챙기게 된다. 특히 다양한 요리를 하려다보면 '다용도'  후라이팬 하나 꼭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캠핑마니아들이 꼭 맘에 들어할  프라이팬이 나왔다. 바로 바누 캠핑의 '그리들팬'이다. 삽겹살, 스테이크는 물론 필요한 경우 라면, 볶음요리, 파스타 등이 가능하다. 비결은 내외장 투톤으로 5중 마블 코팅이 되어있다는 점. 특히 여러가지 음식을 따뜻하게 조리해 예쁘게 플레이팅할 수 있어 감성 캠퍼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100% 한국산으로 유해물질이 없는 코팅재를 사용해 '가정식 요리'를 뚝딱해내는 데 적격이다. 초경량으로 부담이 전혀없고 물론 집에서도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물이나 세제로 세척하지 않고 키친타월로 간편하게 닦아내면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다.    
 
각종 캠핑 요리를 책임질 그리들팬($39.99)은 캠핑시즌을 맞아 북미지역에 무료배송하고 있다.  
 
'안방 와이드 전기 무연 그릴'   
불 없이 다용도로 즐긴다    
 
야외에서도 전기를 쓸 수 있다면 따로 화덕을 만들거나, 불을 피우지 않아도 된다. 특히 국립공원처럼 불 사용이 제한적인 곳에서는 전기로 가동되는 그릴이 '짱'이다. 주인공은 '안방 와이드 전기 그릴'. 고기나 생선을 조리할 때 연기와 냄새를 흡입해 실내 공기 오염을 최소화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고기가 타는 냄새는 인체에 해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걱정없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기 그릴이다. 냄새와 연기는 본체 안에서 기름비로 바뀌어 결국 바닥으로 가라앉도록 디자인 됐다.  
 
가로 길이가 19.3인치로 긴 사이즈의 고기들과 생선을 부담없이 조리할 수 있으며, 들러붙지 않는 코팅팬이 포함되어 다른 부침요리 등에도 자유자재로 사용 가능하다.  1500W에 달하는 강력한 화력과 4중 열선 히터로 고기가 고르게 익는다.  독립기념일 세일로 100달러 가량이 할인된 가격 170.10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조리용 온도계를 선물로 증정한다. 북미지역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간편 뚝딱! '오모나 갈비'   
최고 양념에 냉면은 공짜  
 

모든 캠핑족들이 공감하겠지만 캠핑을 즐기기 위해서는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다. 특히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캠퍼들은 재료도 요리도구도 많이 준비하게 된다. 하지만 그럴 시간이 부족하다면 오모나 갈비는 필수품.  
 
양념이 맛있게 되어 있어 캠핑장에서 팬 위에 올리기만 하면 식사가 가능하다. 따로 양념을 하지 않아도 되고 아이스 박스에 넣어가서 불로 조리만 하면 되는 셈이다. 자꾸 먹을 것을 찾는 아이들이 많다면 '오모나 갈비'는 최고의 인기를 구가할 수 밖에 없다.  
 
양념 LA갈비 1.25 파운드가 27.99달러이며 양념 등신 불고기가 1.25 파운드에 19.99달러에 판매 중이다.
 
캠핑 시즌을 맞아 불고기와 갈비 2팩을 사면 속초식 명태 냉면 한 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모나 갈비는 fedex 그라운드 익스프레스로 신속 냉동 배송된다.  
 
타우린 듬뿍 '우와한 쭈꾸미'  
영양+맛을 캠핑장서 만끽
 

한국은 봄이 한창 쭈꾸미 철이다.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알려진 별미 쭈꾸미를 밀라노푸드가 집에서, 캠핑장에서, 바닷가에서 간편히 먹을 수 있게 조리했다. 고춧가루, 간 마늘과 특제 소스를 사용했다는 후문. 일단 녹여서 프라이팬이나 냄비에 볶기만 하면 강령한 매콤함에 빠질 준비가 되는 셈이다. 혹시 캠핑길에 양배추, 양파, 대파, 당근, 떡, 콩나물이 있다면 더욱 맛있는 식사가 가능해진다.  
 
참고로 쭈꾸미는 다량의 타우린이 들어있어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해주며 치매 예방, 기력 보충, 빈혈 예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500그램 한 봉지에 22.95달러이며 199달러 이상 주문 시 배송이 무료다.  
 
호젓한 캠핑장의 밤에 매콤하고 쫄깃한 맛을 가족 모두가 맛보고 싶다면 우와한 쭈꾸미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우드앤번 '파이어핏 나노'   
미니멀족의 필수 아이템  
 
오지 캠핑에서 오붓하게 바베큐를 즐기고 싶다면, 새벽 시간 안개 속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파이어핏 나노'가 최고다. '초경량 미니 화로대'로 한국의 캠핑족, 미니멀족들의 환호를 받은 파이어핏 나노는 혼자 또는 단 둘이 가는 단촐한 캠핑에 딱이다. 주로 숯을 이용한 고기요리에 활용되며 찌개나 차를 끓일 때도 쓸 수 있다. 사이즈가 작아서 성인 남성의 장갑 한 장 사이즈에 불과하다. 나무 재질의 손잡이가 있어서 휴대도 매우 간편하다. 무게는 1.2킬로그램.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돼 사실상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캠핑을 좋아하는 가족과 연인들에게 선물로도 훌륭하다. 핫딜 판매 가격은 129달러.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