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장 건강에 최고 좋은 유산균은
이 때문에 장은 면역력과 직결된다. 인체 면역세포 중 70% 이상이 장에서 산다. 그래서 면역력 강화는 장과 관계가 밀접하다.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장 건강을 좋게하는 유익균이 많아야 한다. 한국인은 예로부터 김치 등 질긴 섬유질이 많은 채소를 많이 섭취해 장이 서양인 보다 길다. 장이 길다 보니 오래 살아남는 유익균이 한국인의 장에는 좋다.
김치는 대표적인 발효식품으로 한국인들의 주된 주식이자 반찬이다. 장내 유익균인 유산균 중 김치 같은 식물성 유산균이 발효유 같은 동물성 유산균보다 극한 환경에서 더 잘 살아남는다는 연구결과 있다.
특히 김치에 든 243번째 유산균은 마늘 고추 젖갈처럼 짜고 산도가 강한 환경에서 잘 버텨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와 류코노스톡의 수가 장내에서 유독 오래 살아남는다는 사실을 많은 한국인들은 잘 모르고 있다.
김치는 발효 정도에 따라 유산균 수가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김치 를 먹는다고 모든 김치 유산균이 인체에 유용한 것은 아니다.
무엇보다도 김치 유산균을 잘 골라먹는 것이 중요하다. 김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유산균은 장 건강을 개선하는 대표적인 김치 유산균으로 강한 산도의 위산에서도 잘 견뎌내어 장내에 붙어 유해균 증식을 막고 유익균을 늘리는 데 효과를 발휘한다.
대개의 경우 강한 산도 때문에 유산균을 섭취하면 장까지 도달하기가 어렵다. 하지만 김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유산균은 장까지 살아서 도달해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그리고 술자리가 많고 식습관이 점차 서구화되면서 발생하는 배변 장애와 스트레스성 장 불편 증상도 개선해 준다.
대한민국 청정지역 강원도에서 재배된 배추로 만든 김치 속 유산균인 감자바우 '김치유산균 플란타럼 플러스 100'은 플란타럼 김치 유산균 100억마리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17종의 혼합유산균이 첨가되어 건강한 장을 유지하는 데 최고인 유산균 제품이다.
복용방법은 하루 1포이며 핫딜은 강원도 감자바우 김치 유산균 입고기념으로 2+1 프로모션을 실시 1박스 구매 시 17.99달러 2박스 구입 시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해 35.98달러에 판매한다.
▶문의: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