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 파더스데이 스페셜 세일
“감사와 사랑 전하세요”
미주 최대 남성의류매장 국보(208-17 노던불러바드)가 파더스데이를 맞아 스페셜 세일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보에서는 파더스데이를 맞아 수트·콤비자켓·바람막이 점퍼·바지·클래식 셔츠·골프 티셔츠 등 다양한 최신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별히 이번 파더스데이를 앞두고 가장 인기를 끄는 제품은 초경량 콤비자켓과 프리미엄 쿨 쉬폰바지다. 초경량 콤비자켓은 마치 입지 않은 듯 한 가벼운 소재인데다, 홑겹으로 돼 있어 시원하지만 견고하며 구김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레이, 베이지 등 올해 유행하는 단색부터 체크무늬 제품까지 구비돼 있다.
쿨쉬폰바지는 통기성이 탁월한 원단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촉감을 느낄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어서커 쉬폰소재의 시원한 통기성으로 냉감을 주는 ‘쿨 비즈룩’으로, 끈적임 없는 청량감을 준다. 바지 앞단에 주름이 없는 노턱 스타일로 비침 현상 없는 통기성 원단이다. 골프 등 야외활동 시엔 활동성이 좋은 골프웨어 스타일로 입을 수 있으며, 시원한 촉감과 정갈한 분위기로 쿨 정장바지로도 활용할 수 있다.
최신 수트는 레귤러핏과 슬림핏 두 가지로 판매되고 있으며, 3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골프티셔츠의 경우 기능성 소재로 가볍고 방수·건조 기능이 뛰어나며 시어서커 셔츠도 올여름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튜브에 KUKBO 또는 국보의류를 검색하면 파더스데이 추천선물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국보 남성매장은 연중무휴 주7일,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전화 (718) 886-3344
김은별 기자 kim.eb@koreadailyn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