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고금리 시대의 부동산 시장 동향을 알려주는 세미나 열려

고금리 시대의 부동산 시장 동향을 알려주는 세미나 열려

 
지난 16일 미 연방준비제도이사회에서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 금리를 0.75%를 올리는 자이언트 스텝을 단행했다. 이로써 미국의 기준금리는 연 1.5%-1.75% 수준으로 올라갔다. 만약 금리 인상에도 불구하고 물가가 올라가고 경기가 침체되면 다음 금리 인상때에도 자이언트 스텝을 하겠다는 예고도 덧붙였다.
 
 금리가 올라가면 일단 부동산 시장은 얼어붙게 마련이다. 미래에 대한 예측은 정확하지 않지만 30년 고정 금리는 대략 5.75%-6%대에 머물 것으로 부동산 전문가들은 내다봤다. 초미의 관심은 금리 인상이 부동산시장에 어떻게 작용하는가에 달려있다. 집값이 올라갈까? 내려갈까? 아니면 집을 갖고 있어야 하나? 팔아야 하나? 등 바이어와 셀러들은 답답함을 금치 못한다. 그렇다고 수수방관하는 자세는 더욱더 지금의 시기와 어울리지 않는다고 지적한다. 이런 상황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동산 동향 세미나가 열린다.
 
 오는 6월 25일 토요일 오후 2시 부에나파크 소재 소스몰 1층 위치한 eXp OC 부동산이 ‘2022년 그리고 미래 미국 부동산 시장 동향과 대응책에 대한 세미나’ 를 개최한다.
 
 전반적인 시장의 흐름에 맞는 집을 장만하고, 시세 차익을 남기고 매매하는 방법 등  부동산과 관련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고금리 시대를 대처하는 부동산 처세술을 강의할 예정이다. 
  
종전에 볼 수 없었던 급격한 이자율 상승과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부동산 경기 침체  그리고 그 대처방법이 소개된다. 특히  이번  eXp OC부동산 세미나에는  부동산, 융자, 에스크로, 타이틀 회사, 홈 인스펙션, 터마이트 등의 전문가들이 직접 출연  실제 바이어와 셀러들의  질문을 받고  답변하는 1:1 상담 시간이 준비됐으며  주거용 외에 인컴창출 부동산 투자와 그에 대한 접근 방법도 다루어 각 개개인마다 다른 관심을 포괄하는 것이 이번 세미나의 특징이다 .또한 개인 질문에 대한 맞춤형 답변과 부동산 시장 전반에 걸친 궁금증들을 사례를 통한 설명으로 풀어줄 전망이다. 
 
 현재 남가주의 지속적인 렌탈비용 상승은 주택 구입에 대한 열기를 반영하지만 고금리 시대의 부동산 시장에서는 전문가들의 부동산 시장 예측이 절대적으로 우선되어야 한다.  이번 세미나에 참여를 원하는 한인들은  전화 714-924-4989 또는 213-789-4989, 이메일 exprealtyoc@gmail.com 으로 문의 하거나 신문 광고를 참조하면 된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