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카드서비스 장학금 수여식…20명에 1000불씩 전달
사회공헌 활동 이어와
뱅크카드서비스 측은 올해 제19기 장학생 20명을 선발하고 이들에게 각 1000달러씩 총 2만 달러의 장학금과 증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장학금 수여식은 코로나19 관계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줌(Zoom)을 통한 온라인 수여식으로 진행됐다.
올해 장학생은 지난 4월부터 전국적으로 신청 접수를 시작해 5월말 마감한 뒤 ‘뱅크카드서비스 장학생 위원회’에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했다.
장학생 위원회는 올해는 더 많은 학생이 지원했고 우수한 학생도 많아 선발에 어려움을 겪었다면서 개개인의 열정과 미래, 포부를 가늠할 수 있는 에세이를 중점적으로 살폈다고 전했다.
수여식에서 미셸 신 신임 사장(COO)은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축하인사를 전하고 “팬데믹이라는 우리가 예측할 수 없었던 도전과 어려움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서 “‘KISS(Keep It Simple, Stupid)’ 법칙을 생각하며 어떤 상황 속에서도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뱅크카드서비스는 올해로 19년째 이어오는 장학생 선발을 비롯해 사회단체 후원 등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커뮤니티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토탈 비즈니스 솔루션 기업이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