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부동산협 12일 장학기금 골프대회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회장 조나단 박)가 오는 12일(목) 차세대 리더십을 위한 장학금 마련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올해로 24회째를 맞는 장학 기금 마련 골프대회는 캘리포니아 컨트리 클럽(CCC 1509 S. Workman Mill Road, Whittier, CA 90601)에서 진행된다.
등록은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 정오에는 네트워킹 시간을 가지며 오후 1시부터 티오프가 이뤄진다. 참가비는 레인지볼과 저녁식사 등을 포함해 150달러다.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는 팬데믹 기간에도 계속해서 장학 기금 마련을 위해 골프대회를 진행해왔으며, 지금까지 수백 명의 장학생을 선발해왔다.
협회 측은 “최근 들어 장학금을 받았던 학생이 사회인이 되어 기부하는 일들이 해마다 늘고 있고 행사 취지에 맞춰 건전한 기부 문화가 형성되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이번 골프 대회는 한인들이 즐겨하는 스포츠를 통해 융합과 화합은 물론, 차세대 리더십 양성에도 관심 가질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골프대회에서는 마사지체어와 골프용품, 화장품 세트, 콘서트 티켓, 골프 티켓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됐다.
▶문의:(213)572-7000/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