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유니콘 안경…유니콘, 가정의 달 특별 세일…안 가면 손해!

[마더스데이 특집]
업계

오렌지 카운티 비치길과 임페리얼 하이웨이에 위치한 '유니콘 안경'은 연예인 안경부터 명품 디자이너 선글라스와 안경까지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안경 백화점이다. 특히 안경을 고르면서 카페형 인테리어와 함께 시원한 아이스커피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핫 플레이스로 더욱 각광받고 있다.  
 
어포더블 럭셔리(Affordable Luxury)를 표방하는 유니콘 안경은 최고 품질의 제품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왔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페셜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데 다초점 안경이나 돋보기 구입을 고려해왔다면, 안 가면 손해로 느껴질 만큼 할인 혜택도 화끈하다.  
 
스페셜 세일의 일환으로 유니콘 안경은 새롭게 출시한 홈피스리딩과 홈피스프로를 각각 90달러, 180달러에 세일한다. 이와 함께 5월 말까지 홈피스를 구매하면 컴퓨터나 핸드폰 등에서 나오는 유해광선을 차단해 주는 블루 라이트 필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유니콘 안경의 대니 고 씨는 "꾸준한 물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좋은 가격으로 세일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홈피스안경은 홈이나 오피스에서 사용하는 안경으로 다초점처럼 어지럽지 않으면서 돋보기보다는 훨씬 시야가 넓어 적응이 매우 빠른 것이 장점이다. 홈피스안경과 홈피스프로는 검안 후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이 진행된다. 최첨단 분석 기기로 개개인의 눈 상태와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는데 생활하는 각도부터 특정 거리, 매개변수(안경을 썼을 때 시력에 영향을 주는 수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다. 이를 통해 시야가 넓고 왜곡 현상과 울렁임을 줄여 최대 4미터 이내 실내 거리도 편안하게 쓰고 다닐 수 있다.
 
한편, 유니콘 안경은 최첨단 기기와 시설을 갖춘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안경을 맞출 때 가장 중요한 시력 측정의 경우 최첨단 측정 시스템인 자동추적 검안기를 도입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력 측정을 제공한다. 일반 안경은 물론, 누진 다초점 안경 또한 개인의 시력에 가장 잘 맞는 안경을 만나볼 수 있다. 선물로도 제격인 명품 디자이너 선글라스와 명품 안경도 최대 40% 세일가에 판매한다.  
 
2300스퀘어피트의 넓은 매장을 갖춘 유니콘 안경은 한식당 '예당'과 같은 몰에 있으며, 주차공간이 충분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문의: (562)448-0404
 
1251 S. Beach Blvd. #F La Habra, CA 9063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