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로랜드…"여보 어머님 댁에 공기청정기 놔야겠어요"

[마더스데이 특집]
업계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서라도 안전하게 숨 쉴 욕구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부모님 댁을 구석구석 깨끗하고 맑은 공기로 채우고 싶다면 '로랜드(ROLAND)'의 '아이클린(icleen)' 공기청정기가 답이다.    
 
명품 전문 업체 로랜드가 공급하는 아이클린은 스위스 인센(Incen) 사가 특별 제작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로 '인간이 만들 수 있는 가장 맑은 공기'를 배출한다는 평을 받는다.  
 
공기청정기는 공기를 잘 빨아들이고 걸러주는 필터와 팬의 성능이 중요한데 아이클린은 기존의 헤파필터와 차별화된 하이퍼헤파(HyperHEPA) 필터를 장착 일반 공기청정기보다 100배 작은 0.0003mm의 극초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또한 항균 처리된 특수 필터가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휘발성 유기물(VOCs) 등을 살균 및 정화시켜 오염된 공기와 알러지 원인을 잡아주며 오존이 없는 음이온을 생성함으로써 집안 공기를 숲속과 같이 맑고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로랜드 측은 "올해도 극심한 가뭄으로 산불과 공기오염이 우려된다. 마더스데이를 맞아 부모님의 건강을 응원하는 의미로 아이클린 공기청정기를 5월 한 달 동안 25% 파격 할인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제 코로나와 함께 생활을 이어가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면역력이 필수다. 로랜드가 아이클린을 비롯한 최고의 제품들로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고 충분한 숙면을 취하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로랜드는 행사 기간 동안 아이클린 외에도 음식의 산화 및 영양소 파괴를 방지하면서 짧은 시간에 건강식을 만들 수 있는 명품 주방용품 휘슬러(Fissler) 가볍고 포근한 필파워(Fill Power) 900의 거위털을 순면 새틴으로 감싼 엠페러 이불 등 인기 있는 명품들을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 밖에 쥬서기 휴롬을 비롯해 각종 주방용품 선물용품 침구류 등도 세일가에 구입 가능하다.  
 
로랜드는 토런스에 본사가 위치하며 부에나파크 비치 불러바드 선상에 매장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는 www.Rolandshop.com
 
▶문의: (323)731-1111, (714)739-8888
 
19144 Van Ness Torrance CA  
 
5307 Beach Blvd Suite 116 Buena Park C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