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의대,치대 합격을 위한 MCAT 고득점 합숙 캠프 열려

의대,치대 합격을 위한 MCAT 고득점 합숙 캠프 열려

의대,치대 합격을 위한 MCAT 합숙 캠프

의대,치대 합격을 위한 MCAT 합숙 캠프

 
미국 의,치대 입학 컨설팅 그룹인 스템 연구소의 폴 정 박사가 오는  5월 6일 오전 11시 (금)  LA중앙일보 강당, 7일 (토) 오전 11시  부에나 팍 OC 중앙일보 문화센터에서 COVID-19 팬데믹 이후의 미국 의대, 치대 입시 경향 변화와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설명회를 갖는다. 설명회는 이메일이나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해야만 참여 할 수 있다.  
 
스템 연구소 컨설팅 그룹은 폴 정 박사를 비롯, 전문 과학자 및 미국 의대 출신의 의사들로 구성되어 한인 학생들의 의대, 치대 진학을 위한 최적의 로드맵을 제공하며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의 차별화된 각종 프로그램을 지원, 학생들의 메디컬 스쿨 입학을 돕고 있다.  
스템 연구소는 또한 지난8년간 여름 방학과 겨울 방학 두 번에 걸친 MCAT, DAT의 고득점 합숙 캠프를 통해 학생들의 메디컬 스쿨 합격에 힘을 보태왔다. 올 여름 MCAT 합숙 캠프는5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5주간 걸쳐 버지니아 하얏트 호텔에서, DAT는 서울 압구정동 스템 연구소에서 6월 6일 부터 7월 1일까지 진행한다.  캠프는 아침 8시부터 밤10시까지 하루 12시간 이상 집중 지도로 단기간에 고득점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합숙캠프는17회차를 맞아 경험과 노하우 면에서 어느 해보다 완벽하다는  정 박사는 시험 준비를 위한 시간관리와 많은 실질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스템연구소의  MCAT, DAT캠프는 다른 캠프보다 고득점  학생들을 배출해 왔다. 강사진으로는 MCAT, DAT에서 고득점을 받은 경험의 명문 의대생과 젊고 유능한 강사진들이 캠프에 참여하여 실전에 많은 도움을 줄 전망이다.
 


 
폴 정박사는 최근 미국 의대는 Public Health에 대한 경험과 연구를 점점 더 중요시하고 있으며 통계학적 분석 능력 특히 전염병에 대한 연구 경험을 강조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에 스템연구소 컨설팅 팀은 아프리카와 베트남의 현지 병원과 협력하여 열대성 질병에 대한 연구를 현지 의사들과 공동 진행으로 7년째 이어 오고 있다. 열대성 질병에 대한 학생들의 연구 결과는 이미 국제학회에서 발표됐으며, Public Health 에 관한 잡지에 연구논문으로도 출판 된 바 있다.
 
 
그동안 COVID-19으로 진행 할 수 없었던 아프리카 의료 연구 프로젝트를 아프리카 의대생 및 의료 진들과 함께 아프리카 말라위와 병원에서 6월 18일부터 7월 2일까지 연구와 봉사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아프리카 프로젝트는 병원에서의 의료연구 프로젝트와 국제적인 비영리 재단과의 봉사활동 참여로 이뤄진다. 이러한 연구로 메디컬 스쿨 준비 학생들은 메디컬 봉사 뿐만이 아니라 미국 의대가 최근 관심을 갖고 있는 Public Health 분야의 실전 연구 경험을 얻게 된다. 
 
MCAT,DAT 캠프 문의  : 703)789-4134  www.stemri.com
010) 3795-3599 (서울), 070) 4498-1031 (미국)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