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반지천국, 마더스데이 K-보석 쇼

진주목걸이 한정판매…200불 이상 구매시 사은품
‘보석의 여왕’ 진주·모사나이트 신상품 대거 출시

반지천국이 마더스데이를 맞아 실시하는 K-보석 특별쇼에 출품되는 각종 보석 제품들. [사진 반지천국]

반지천국이 마더스데이를 맞아 실시하는 K-보석 특별쇼에 출품되는 각종 보석 제품들. [사진 반지천국]

 보석의 명가 ‘반지천국’이 마더스데이를 맞아 K-보석 쇼를 펼친다.  
 
반지보석은 오는 5월 8일 마더스데이를 앞두고 부모님들께 드릴, 오래가고 깊은 의미가 있는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진주목걸이를 한정 판매하는 한편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특별쇼에서 주목 받고 있는 핫 아이템 중 하나는 일본산 아코야 진주 비드 목걸이다. 이 제품이 유독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바로 손기술만이 아닌 ‘신의 한수’로 제작되기 때문이다. 아코야 진주 비드 목걸이는 세공할 때 많은 진주알이 아주 가늘지만 특수 와이어에 버틸 수 있는 프레스가 가해지는데, 바로 이러한 기술이 명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그래서인지 최근 들어서 진주 비드 목걸이는 ‘찰랑찰랑’거리는 특별한 아름다움으로 고객들의 목선을 날씬하게 보이게 함으로써 일반 중년 여성 뿐만 아니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다.
 


또한 5000여 점의 많은 제품들이 화려하게 전시장을 수놓게 될 이번 특별쇼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칼라스톤 팔찌 ▶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칼라스톤 세트를 증정한다.
 
반지천국은 “코로나19의 공포와 시름을 벗어 버릴 따뜻한 봄날을 맞아 화끈한 공짜선물이 주어지는 보기 드문 한바탕 보석축제가 펼쳐진다”며 “반지천국이 준비한 모사나이트와 진주·루비·사파이어 등 한국세공의 신제품 보석으로 멋쟁이가 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반지천국이 장기 불황타개를 위한 긴급제안 형식으로 마련한 이번 특별쇼는 올들어 처음으로 막을 올리는 것이다.  
 
반지천국은 “이번 보석쇼에서는 다이아몬드 대용석 모사나이트와 진주, 사모님 보석으로 미주에서 인기가 폭발하고 있는 루비·사파이어 등 칼라스톤 1000여 세트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어서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특히 모사나이트는 세공 자체의 단아한 고급스러움이 그대로 묻어나고 있어 전시 품목 가운데 압권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K-보석 특별쇼에서 선보일 핫 상품은 이뿐이 아니다. 아픈 팔과 발에 희소식이 될 또 하나의 아이템으로 건강 패션 팔찌·발찌가 처음으로 선을 보인다. 이들 상품들은 게르마늄의 탁월한 효과를 즉석에서 느낄 수 있어 마더스데이를 맞아 부모님께 드릴 효도 상품으로도 최고의 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음은 반지천국이 마더스데이를 맞아 실시하는 특별 가격 세일 판매 일정과 장소다.
 
◆뉴욕 베이사이드 일정 ▶일시: 2022년 5월 4(수)~5일(목), 단 2일간 ▶장소: 아드리아 호텔 1층 Salon D 특설매장 ▶주소: 221-17 Northern Blvd, Bayside, NY 11361
 
◆뉴저지 포트리 일정 ▶일시: 2022년 5월 6(금)~8(일), 단 3일간 ▶장소: 더블트리 호텔 특설매장 2층 Horizon룸 ▶주소: 2117 Rt. 4 East, Fort Lee, NJ 07024. 한편 각 매장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박종원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