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기아 스포티지 바다거북 보존을 위해 해변을 달리다

기아 스포티지 바다거북 보존을 위해 해변을 달리다

 
기아는 최장수 준중형 SUV 모델인 스포티지를 앞세워 아웃도어 라이프와 환경 보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멀티채널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TV 방송, 지면 및 옥외 광고, 그리고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진행되며 특히 멸종 위기에 처한 바다거북의 개체 수 보전에 전념하고 있는 텍사스주 South Padre Island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 Sea Turtle, Inc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후원도 포함됐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의 30초 광고 영상 “Beachcomber”에서는 스포티지 X-Pro 운전자가 넓은 트렁크에서 쇠스랑형의 갈퀴를 꺼내 견인 히치에 연결 후 모래사장을 따라 주행을 하며 대량의 플라스틱 병 및 쓰레기를 수거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정차 후 운전자가 파도를 바라볼 때 바다거북들이 해변으로 올라오며 둥지를 만드는 장면과 함께 “Make more good, in the all-new Sportage X-Pro (번역: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보세요. 디 올 뉴 스포티지 X-Pro)”라는 내레이션이 나온다. 
 
 
기아 미국판매법인 마케팅 담당 러셀 와거 (Russell Wager)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인류가 원하는 환경에 살고 싶다면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던져 주고 있으며, 기아의 2023년 신형 스포티지에 추가된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라인업은 인류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아의 Sea Turtle, Inc와의 파트너십은 기아 브랜드의 “Accelerate The Good”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인류가  살아갈 지구를 더 나은 환경으로 만들어 나아가기 위한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다. 이를 통해 우리는 멸종 위기에 처한 바다거북을 보호하고 환경보존을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Sea Turtle, Inc의 웬디 나이트 (CEO)는 "기아가 보여준 멸종 위기에 처한 바다거북의 개체 수 보전을 위한 노력과 우리 Sea Turtle, Inc.에 대한 관심 및 도움에 감사한다"라며 "지난해 우리는 5,600 마리 이상의 바다거북을 구조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기아의 기부를 통해 우리는 앞으로도 멸종 위기에 처한 바다거북을 구조하고 해양 환경을 복구해 나가는 일을 계속해 나갈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 일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알리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크고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현대적 디자인과 경제적 효율성을 갖춘 5세대 스포티지는 곡선형 듀얼 파노라마 디스플레이와 같은 고급스러운 사양들을 제공하고 있다. 대부분의 스포티지 트림은 미국 조지아 공장에서 K5, 쏘렌토 및 여러 수상을 받은 텔루라이드와 함께 생산된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