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ABC 플라자… "올 것이 왔다"… 스페셜 세일 및 전 품목 10% 할인

봄맞이 최대 60% 스페셜 세일
그 외 전 품목 10% 할인 혜택

 고물가 시대 알뜰 주부라면 결코 놓칠 수 없는 'ABC 플라자'의 봄맞이 할인 행사가 돌아왔다.  
 
ABC 플라자는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주방용품과 생활용품을 엄선해 최대 60% 내린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눈여겨볼 품목은 이글루(IGLOO)의 소프트 쿨러 보온.보냉백이다. 나들이 캠핑 등산 여행 등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시즌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내용물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시켜 준다. 사이즈와 디자인에 따라 특별 할인가인 13.99달러부터 구입 가능하다.  
 
또한 이탈리아 프라이팬 전문 브랜드 LUCE의 에어코팅 궁중팬(12.5")을 기존 29.99달러에서 12.99달러에 대방출한다. 에어코팅 궁중팬은 음식의 풍미를 살리도록 향상된 논스틱 코팅 제품이다.  
 


이와 함께 신상품인 쿡앤쿡 IH 인덕션 우드핸들 프라이팬과 냄비 그리들팬도 새롭게 선보인다. 피오르드 공법을 적용 빠른 열전도율로 요리시간을 단축해 주며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세일 가격은 제품에 따라 22.99달러부터 33.99달러까지.  
 
ABC 플라자의 홍 매니저는 "프라이팬의 수명이 다했는데도 버리기 아까워 계속 사용하는 주부들이 있다. 이번 기회에 온 가족 건강을 위해서라도 착한 가격에 프라이팬과 냄비 등을 새 제품으로 교체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BPA) 검출 우려가 없는 친환경 용기들도 세일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밀폐용기(1.6L) 세트(3개입)는 2.99달러 밀폐용기(380ml) 세트(3개입)는 1.99달러 스팀홀 찜기 용기는 1.99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그 외에도 ABC 플라자는 한국산 남녀 양말을 10켤레 15.99달러 벗겨지지 않는 여성용 자물쇠 페이크 삭스 10켤레를 12.99달러에 대방출하고 영국을 대표하는 테이블웨어 브랜드 포트메리온도 40% 특별 세일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ABC 플라자는 세일 품목을 제외한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홍 매니저는 "전 품목 10% 할인 행사는 일 년에 한두 번 있을까 말까 한 특별 행사다. 밥솥이나 이불 등 가격대가 나가는 제품의 구입 계획이 있었다면 ABC 플라자의 봄맞이 특별 세일을 이용하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번 스페셜 세일 및 10%  할인 행사는 오는 17일(일)까지 이어진다.  
 
주방용품ㆍ가전제품ㆍ생활용품 전문점 ABC 플라자는 LA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에 위치한다.  
 
▶문의: (213)386-1155
 
                 928 S. Western Ave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