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마스크를 벗자니 V라인 없는 이중턱,처진 볼살이 고민되네

 
V라인 동안 만들기 이중턱,처진 볼살 없애기 시술 인모드 인기

V라인 동안 만들기 이중턱,처진 볼살 없애기 시술 인모드 인기

아직 이른감이 있지만 2년 넘게 착용한 마스크를 곧 벗게 될 팬데믹 끝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다. 사실 마스크 착용이 부정적인 측면만 있었던 것은 아니다.마스크 착용은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과 계절성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며 건강한 일상을 선사해 인류의 희생을 줄이는데 앞장섰으며 일부 여성들은 보이고 싶지 않은 피부 트러블과 비밀을 감추는데 마스크를 적극  활용하기도 했다. 
 
일부 여성들은 마스크를 벗는 일상이 되면 팬데믹 동안 마스크 착용에 의해 생긴 쳐지고 주름진 피부의 흔적과 무뎌지고 둥글해진 얼굴 라인 노출에 고민이 앞선다. 피부 노화는 홈케어와 충분한 수면으로 일시적으로 해결되지만 재택근무와 집콕으로 인해 늘어난 볼살과 이중턱은 하루 아침에 개선될 사항이 절대 아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 생활로 피부 노화와 체중 증가는 생각지도 못하는 사이 얼굴과 신체 곳곳에 흔적을 남기게 됐다.
 
이러한 이유로 팬데믹 기간 중 다양한 피부 리프팅 시술들이 등장했다. 레이저와  주사 등의 효과가 입증되면서  피부 성형 병원들은 때아닌 호황을 누린 것도 사실이다.
최근 유행하는 리프팅 시술 중 고주파를 이용해 피부 탄력 개선과 지방세포를 파괴해 노화를 줄이고 V라인 동안의 얼굴을 탄생시키는 인모드 시술이 인기다. 인모드는 써마지,울쎄라 보다 훨씬 나중에 출시됐지만 이중턱과 V라인 리프팅에 효과가 뛰어나  피부과 시술 중 가장 핫한 리프팅 시술로 자리잡았다.
 


특히 얼굴이 작아져 보이고 싶거나 이중턱이 고민인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시술이다. 인모드는 피부 지방층에 고주파 에너지는 전달해 지방세포를 파괴한다. 지방이 축적된 부위를 고주파가 침투한 후 진공상태로 근막증을 강하게 당겨주며 리프팅 효과를 살려내는 것이다. 고주파는 피부에 열을 가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활성화시켜 피부 전반의 탄력과 주름살 및 피부결 개선 효과도 이끌어낸다. 고주파지만 따뜻한 열감 정도의 느낌이라 시술 내내 통증이 전혀 없다.
 
인모드는 2가지 모드로 지방은 파괴하고 탄력은 올리는 데 주력한다.
 
미니FX는 이중턱과 처진 볼살의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해 동안의 V라인을 만들어낸다. 인모드 핸드피스를 피부에 닿게 한 후 음압으로 피부와 지방을 살짝 당긴 후 동시에 고주파 에너지와 HVP 펄스가 피부에 들어가는 원리다. 섭씨 45도-47도의 고주파의 열이 지방세포를 분해하는 것이다.
 
포르마는 진피를 리프팅하는 모드로  동안피부로 거듭나게 하는 콜라겐 리모델링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을 돕는다. 포르마는 매끈한 피부로 피부 색깔톤을 업시켜 주는 효과도 만점이다.
 
 특히 마취 없이 간편하게 시술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단시간 내의 리프팅 효과와 동안 얼굴 V라인 만들기에는 인모드가 고주파 전달방식 피부 시술 중 가장 빠른 변화를 보인다.
 
 미주 한인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은 LA 한인커뮤니티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피부과 전문  ID메디컬 스파와 함께 대한민국 강남에서 최근 가장 핫한 리프팅 시술로 사랑받는 인모드 패키지를 특별 프로모션으로 내놓았다. 단 1회의 시술로도 가장 빠른 효과를 얻는 인모드 리프팅의 1회 정가 시술 비용은 $500이지만 핫딜을 통해 3회 시술 쿠폰을 구매할 경우 $1,200만 지불하면 된다. ID메디컬 스파 인모드 미용 시술 패키지 구매는 핫딜 온라인 상품 페이지에서 결제한 후 이메일 영수증을 지참하고 ID메디컬 스파로 방문하면 된다. 시술에 앞서 전화로 방문 예약을 꼭 해야 하며 병원 스텝진과 상담 후 시술을 받게 된다. 예약 전화는 오전 10시-12시 오후 2시-6시 사이에 가능하다.
 
▶인모드 시술 리프팅 구매 바로가기
▶ID메디컬 스파 시술 문의 : 213)663-233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