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옷걸이를 바꾸면 옷장이 정리되고 아침이 상쾌해진다

가쯔 멀티 논슬립 옷걸이

가쯔 멀티 논슬립 옷걸이

겨우내 입었던 옷들을 옷장에 다시 넣어 둘 봄이 돌아왔다. 아무리 정리를 해도 항상 어수선하고 산만해 보이는 곳이 바로 옷장이다. 필요없는 옷들을 속시원히 버려야 하는데 혹시나 한번 정도는 다시 입지 않을까 하는 미련 때문에 옷장에는 늘 옷을 걸어 둘 때가 마땅치가 않다. 대충 걸어 놓기 시작하면 더더욱 엉망이 되어 결국에는 입어야 할 옷조차 못 찾을 때가 있다. 우선 옷장 정리를 하려면 옷걸이가 필요하다. 그런데 옷걸이들도 옷처럼 디자인과 모양이 제각각이라 옷을 걸어도 옷장 속은 잘 정돈되지 않는다.어떤 옷들은 길고 어깨가 넓고 두툼해서 옷걸이에 걸어도 가지런한 모양이 나지 않는다. 이렇게 되면 옷장 속 공간활용이 제대로 되지 않아 아예 아무렇게나 걸게 되는 일이 반복된다.
 
깔끔한 옷장 정리를 위해선 우선 옷걸이부터 바꿔보는 게 권장된다.일본과는 전혀 무관한 대한민국 온라인 쇼핑몰 업체로 다양한 생활용품을 개발 제조하는 ‘가쯔’의  멀티 논슬립 옷걸이만 있으면 옷장 정리는 쉽고 간편하게 끝낼 수 있다.
 
우선 옷걸이에 걸어도 잘 흘러내리는 넥타이,스카프,벨트 등을 걸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제작돼  눈에 확 들어온다. 그리고 끈으로 된 민소매를 걸어둘 수 있는 홈이 파진 걸이도 있다. 디자인이 심플해 보기에도 좋고 얇은 두께지만 내구성이 강해 휘거나 잘 부러지지 않는다. 탄력성 및 충격강화성을 지닌 PP소재로 만들어져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고리부분은 녹슬지 않는 재질이며 고리와 PP소재가 닿는 부분은 더욱더 강하게 처리됐다. 특히 어깨 부분에 논슬립 처리가 되어 있어 옷이 흘러내려 떨어지는 불편을 줄였다. S모양의 넥 라인을 이용하여 목 부분이 잘 늘어나는 상의도 늘어날 걱정 없이 옷걸이 사용이 가능하다. 보통의 옷걸이들에 옷을 걸으면 어깨 부분이 튀어나오기도 하는데 가쯔 논슬립옷걸이의 경우는 어깨 부분의 라인을 그대로 살려주기도 한다. 양복바지나 일반 청바지를 걸어도 잘 미끄러지지 않는다.  
옷걸이 디자인이 통일되어 깔끔한 옷장 인테리어 효과도 한몫 거두게된다. 옷걸이를 바꾸면 옷장정리 뿐만 아니라 아침이 상쾌해 진다. 핫딜에서는 가쯔 멀티 논슬립옷걸이 30개 1팩을 17.99달러,100개는 35.99달러에 판매한다.
 
▶상품구매 바로가기  
▶문의 :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