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서 호평
펫드라이룸·공기청정기 등 인기
지난 5~7일에 열린 이번 박람회에서 쿠쿠는 전기밥솥을 비롯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펫 드라이 룸, LED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중형 공기청정기와 3인용 IH전기압력밥솥, 펫 드라이 룸은 현지 관람객 및 바이어의 큰 관심을 끌었다. 중형 공기청정기는 470 스퀘어피트 면적의 중형 공기청정기로 5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쿠쿠 미주법인 측은 “공기 중 유해 입자를 99.97% 제거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감지되지 않는 먼지, 세균 및 박테리아와 같은 입자를 추가로 걸러낸다”고 설명했다.
올봄 출시 예정인 3인용 IH전기압력밥솥은 증가하는 1인 및 2인 가구에 알맞은 크기의 인덕션 가열 방식 전기압력밥솥이다.
펫 드라이 룸은 두 개의 트윈 팬으로 물기를 말려주는 ‘360도 입체 바람’과 산책 후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에어샤워’, 반려동물의 안락한 휴식을 돕는 ‘온도조절 수면 모드’ 등을 탑재했고 올여름 출시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주방 및 생활가전뿐만 아니라 이·미용, 펫 가전 등으로 미주 유통 시장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은영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