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감자바우] '향긋'한 강원도 산나물 따라 입안으로 봄이 왔다!

'웰빙 먹거리' 강원도 건나물 판매
유명한 동강김치 입고 및 세일

'감자바우'는 무공해 고랭지 농산물과 동해바다에서 건진 수산물들 등 청정 먹거리들을 중간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강원도 특산물 전문매장이다.

'감자바우'는 무공해 고랭지 농산물과 동해바다에서 건진 수산물들 등 청정 먹거리들을 중간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강원도 특산물 전문매장이다.

바야흐로 봄이다. 봄바람에 몸이 노곤해질 때엔 데쳐 먹어도 좋고 밥과 함께 비벼 먹어도 좋은 산나물로 몸에 생기를 불어넣어야 한다.  
 
곤드레부터 시래기 취나물 고사리 토란대 고춧잎 무시래기 건도라지 뽕잎나물 가지말림 곰취나물 더덕취 부지갱이… 강원도는 전국에서 산나물 생산이 가장 많기로 유명하다. 특히 산이 높고 골이 깊은 강원도에서 나는 산나물은 공해 스트레스 등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으뜸가는 보약이라 할 수 있다. 산나물연구회에 따르면 산나물에는 미네랄 칼륨 칼슘 인 철이 골고루 들어 있으며 섬유질이 많고 사포닌까지 많아 몸의 저항력을 길러 준다고 한다.  
 
바다 건너 LA 한인타운에도 나물들이 싱그러운 봄 향기를 전하는 곳이 있다. 바로 LA 올림픽과 크렌쇼 시누랑올캐랑 몰에 위치한 '감자바우'가 그 주인공이다.  
 
감자바우는 무공해 청정지역 강원도 먹거리만을 판매하는 강원도 특산물 전문매장이다. 강원도 지역에서 재배된 대한민국 최고 고랭지 농산물과 깊고 푸른 동해바다에서 수확된 수산물들이 주를 이룬다.  
 
특히 감자바우는 봄을 맞아 현대식 특산품으로 재탄생한 강원도 건나물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평창 해발 700m 고랭지 지대에서 수확한 '선녀와 나물꾼 평창한끼곤드레'는 쌀 위에 톡톡 뿌려 밥을 지으면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고유의 향을 간직한 곤드레밥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양양의 농부 강원도 뚝딱 삶은 시래기'는 삶고 씻는 번거로움 없이 물에 30초 정도 담가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감자바우하면 강원도 영월 고랭지 배추와 직접 재배한 파 마늘 고추 등으로 담궈 아삭아삭하고 맛이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동강김치가 워낙 유명하다. 감자바우는 지난주 동강김치를 입고하고 이를 기념해 세일 행사를 펼치고 있다. 동강김치(10kg)는 55달러에서 45달러 동강총각김치(2kg)와 동강갓김치(2kg)는 30달러에서 25달러 동강쪽파김치(1kg)는 40달러에서 35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그 외에도 100% 국내산 메밀로 만든 봉평촌의 국수류 황태와 먹태 7가지 부각류도 꾸준히 인기가 높으며 새롭게 출시한 속초식 명태회 냉면과 명태회 비빔냉면은 고명으로 쫀득한 명태회가 올라가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냉면 맛을 즐길 수 있다.  
 
안상준 대표는 "지속적으로 좋은 제품들을 중간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겠다. 강원도의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미주 한인들의 건강 백세 시대에 이바지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오픈 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웹사이트(www.gamjabow.com)를 통해서도 온라인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323)272-4354  
 
                1032 Crenshaw Blvd. # C  
 
                 LA CA 90019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