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최상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J 올드타판 ‘프라임 종합보험’
한인 대상 다양한 상품과 고객 서비스

“보험회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에 대한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를 어떻게 해드리느냐에 따라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만족도에서 큰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뉴저지주 올드타판에 있는 프라임 종합보험((Prime Insurance Services) 최 민(Choi Min.사진) 대표는 보험회사를 운영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고객 서비스’라는 점을 강조한다.
 
최 대표는 지난 2006년 ‘프라임 종합보험’을 설립한 뒤 포트리와 팰팍 사무실을 거쳐 지난해 6월 올드타판 현재의 사무실로 옮겨 현재 ▶건물 보험 ▶자동차 보험 ▶주택 보험 ▶각종 비즈니스 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사무실은 뉴저지주에 있지만 뉴욕·커네티컷·펜실베이니아·매릴랜드·플로리다·조지아·캘리포니아주 면허가 있기 때문에 이들 지역 주민들 모두를 대상으로 보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뉴욕시 베이사이드에 있는 카도조고교를 졸업하고 스토니브룩 뉴욕주립대(정치·경제 전공)를 졸업한 최 대표는 한국어와 영어에 모두 능통하기 때문에 한인 고객들이 많다. 한인 고객에게는 한국어로 완벽하게 서비스를 하면서, 또 한편으로 보험회사 등과 불편없이 영어로 세밀한 확인업무가 가능하기에 고객의 90% 정도는 한인이다.  
 


프라임 종합보험의 장점은 다양한 보험을 다루기 때문에 고객들이 여러 개 보험을 한 곳에서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최 대표는 이러한 다양한 보험 상품을 판매하면서 단지 보험 상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을 위해 세밀한 리뷰를 시행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클레임이 끝난 케이스를 다시 리뷰해 고객에게 추가 보상금을 받을 수 있도록 해드린 일이 있었는데, 보험인으로서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 이익을 줬을 때 뿌듯함을 느낍니다.”  
 
한편 최 대표는 보험을 구입할 때 숙지사항으로 “가격보다는 혜택(커버리지)을 세심하게 살필 것”을 조언했다. 흔치는 않지만 보험에 가입할 때 지나치게 낮은 가격의 보험료에만 신경을 쓰는 경우가 있다. 이로 인해 정작 가입되어 있던 커버리지보다 더 낮은 커버리지로 바꿨다가 낭패를 보는 일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최 대표는 보험회사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것과 함께 사회 공헌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 대표는 공동으로 재단을 설립해 외국의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학교와 보육원을 짓는 데 회사 수익의 10%를 매년 기부하고 있다.
 
◆프라임 종합보험(Prime Insurance Services) ▶주소 : 180 Old Tappan Rd #4203, Old Tappan NJ 07675 ▶전화·팩스·텍스트 : 201-285-4123 ▶웹사이트 : www.primeiservices)
 

박종원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