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3년 연속 척추 수술 우수 병원
헬스그레이드 선정
병원 측은 병원 서비스 및 평가 정보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헬스그레이드’의 척추 수술 분야에서 미국 100대 우수 병원에 2020년과 2021년에 이어 올해도 수상하게 됐다고 8일 밝혔다.
헬스그레이드는 매년 전국의 약 4500여개 종합 병원의 치료 성과 및 데이터를 분석해서 발표하고 있다. 할리우드 차병원 측은 목과 척추 수술, 척추 유합술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 병원에 선정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는 조사 대상 병원 중 상위 1%만 얻었고 LA지역에서는 할리우드 차병원이 유일하게 순위권에 포함됐다.
마르셀 로 할리우드 차병원 최고경영자(CEO)는 우수한 척수 수술 전문의들이 절개 부위를 최소화하는 ‘미세침습 수술’로 입원 기간을 단축해서 환자의 만족도를 대폭 향상했다고 전했다.
로 CEO는 “우수한 의료서비스, 최첨단 의료 기술, 많은 의료진과 직원들의 헌신, 노력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환자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환자의 안전과 커뮤니티 건강 증진을 최우선 목표로 우수한 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진성철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