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엄마! 설날인데 또 못가네, 한우세트 보내니 건강해야 돼"

 
핫딜 횡성한우 고국배송 선물세트

핫딜 횡성한우 고국배송 선물세트

오는 2월 1일은 민족 최대 명절 설날이다. 오미크론 변이 우세종이 확산되면서 미주 한인들의 한국 나들이는 이번에도 어려울 전망이다. 백신과 부스터샷 접종을 완료했어도 탑승 전 검사일 기준 48시간 내의 PCR 음성확인서를 제출해야 하고 한국에 도착을 해도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방침으로 자가격리를 해야 하는 불편함에 선뜻 나서지를 못하는 실정이다. 올 설날도 그리움과 아쉬움 속에 고향에 계신 부모님과 가족, 친지들에 대한 향수를 달래야 할 것 같다. 하지만 아무리 팬데믹 시대라고 하지만 인륜을 거스를 수는 없는 노릇, 자식된 도리와 부모에 대한 공경과 존경,가족에 대한 사랑을 태평양 건너 설날 선물로 전달해 보며 잠시나마 향수에 젖어보는 시간은 어떨까?
 
미주 한인사회 온라인 쇼핑몰 고국배송의 최대 강자 핫딜은 이번 설날을 맞이하여 한인 구매 최고 인기 고국배송 아이템인 횡성한우 육류 세트를 최상급 세트부터 실속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 가격대별 최대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횡성한우는 지난해 9회 연속 국가명품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최우수 육류로 이미 홍콩과 캄보디아에 한우를 수출하며 자타가 공인하는 육질 최고의 글로벌 한우로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횡성한우는 뭐니 뭐니해도 가격과 차별화된 육질이 가장 큰 경쟁력이다. 횡성한우의 1등급 출연율은 90% 로 전국에서 가장 높고 그 중 50%가 최상위 등급인 1++ 를 받아 최고급 육질로 평가받는다.
횡성한우 특선 1호

횡성한우 특선 1호

 
올 설날 핫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횡성축협한우 특선 1호는 판매가만 529.72달러로 프리미엄 최상급 부위의 세트로 준비됐다. 총 중량 2.2kg인 특선 1 호 세트는 안심,채끝,부채살,치마살,안창살,토시살,제비추리 중 2부위 이상으로 구성되어 엄선된 부위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횡성한우 2022설날 특선 1호-5호, VIP 1호-5호까지의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프랑스 3대 진미’ 의 하나인 트러플을 건조시켜 영국 코니쉬 소금과 혼합한 ‘프리미엄 트러플 솔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혼합로스세트 5호 (1++)는 등심 400g 1팩과 안심,채끝살,부채살,치마살,안창살,토시살,제비추리 중 400g 3팩으로 구성돼 맛과 양에서 만족을 선사한다. 가격은 437.71달러. 
횡성한우 갈비세트 2호

횡성한우 갈비세트 2호

 
등심은 소의 등줄기를 따라 분포하며 식감 좋은 근육들로 이루어지고 마블링이 적당히 발달하여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라 가장 익숙하고 사랑 받는 부위로 알려져 있다. 횡성축협한우 VIP 3호는 갈비살 800g 과 꽃갈비살 400g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갈비살은 특육의 단단한 식감과 육향이 돋보이며 꽃갈비살은 한우에서 가장 화려한 마블링을 뽐내는 부위로 고소한 육즙과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그 맛에 감탄한다. 가격은 259.25달러 .
 
탕과 찜에 최고 재료인 횡성한우 최고등급 갈비세트 1호는 갈비 800g 4팩이 들어 있어 중량만 3.2kg이다. 가격은 280.41달러.
 
등심 400g 2팩과 불고기 400g 2팩이 들어 있는 횡성한우 혼합세트 1호는 242.47달러로 구이와 불고기 요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떡국의 진한 육수 맛을 내는 횡성한우 사골세트는 121달러로 구수하고 진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 있다. 사골 2.5kg과 사태 800g으로 구성됐다.
횡성한우 사골세트

횡성한우 사골세트

 
 사골에 비해 국물이 담백하며 더 고소한 꼬리는 곰탕과 찜용으로 많이 사용된다. 특히 소꼬리는 반골을 붙인 상태로 지방을 많이 포함하고 있는 부위로 젤라틴 성분이 많아 육질은 쫄깃쫄깃하며 국물 맛이 담백하다. 지방과 단백질  칼슘이 풍부하여 기력보충이 필요한 노약자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부위다. 가격은 98.24달러.
 
횡성한우는 상품의 신선도를 높이기 위해 산소포장으로 선물세트를 내보내며 횡성축협한우의 빨강색 로고가 새겨져 있다. 배송이 완료된 선물 세트 중 고기가 겹쳐 있는 부분은 산소와의 접촉이 없어 고기 단면에 산소가 차단되어 고기의 색이 검게 변하는 갈변현상이 일어난다며 신선한 고기에서 생기는 현상이라고 횡성한우측은 품질을 보장한다.  
 
횡성한우 고국배송 선물세트는 올 설날 2월 1일 일주일 전인 1월 24일 저녁 10시까지 핫딜에서 구매 결제를 하면 설날 전에 배송이 완료된다.  
▶상품구매 바로가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