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어메이징 냉난방 백화점] 경동 나비엔 온수보일러 리베이트 $1000

탱크리스 워터 히터
가정용, 커머셜 보조금 지급
다양한 에어컨도 판매

경동 나비엔 공인 딜러인 '어메이징 냉난방 백화점'은 탱크리스 워터 히터 등 온수 보일러와 다양한 브랜드의 에어컨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경동 나비엔 공인 딜러인 '어메이징 냉난방 백화점'은 탱크리스 워터 히터 등 온수 보일러와 다양한 브랜드의 에어컨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온수보일러와 에어컨 전문 공급업체 '어메이징 냉난방 백화점(대표 알렌 김 이하 어메이징)'은 경동 나비엔(Navien) 공인 딜러다. 13년 연속 북미 콘덴싱(Condensing 응축) 가스온수기 1위 'Top Ten USA' 선정 순간식 가스온수기 에너지 효율 1위를 차지한 경동 나비엔을 홀세일로 공급한다.
 
경동 나비엔 온수보일러는 품질과 효율이 뛰어난 설비로 명성이 높다. 특히 에너지 절약형으로 제품에 따라 가정용과 커머셜용 모두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남가주 가스 컴퍼니(Socal Gas Company)는 가정용의 경우 1000달러 커머셜은 용량에 따라 최대 1200달러까지 리베이트를 지원한다. 여기에 정부 택스크레딧 300달러를 더하면 가정용 최대 1300달러 커머셜 최대 1200달러의 비용 절감이 가능한 셈이다.  
 
어메이징은 경동 나비엔 온수보일러 공인 딜러로 부품 및 자재에 대한 차별화된 공급 시스템과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부품은 5년 워런티 열교환기는 15년 워런티가 따라온다. 나비엔 온수보일러와 함께 고객 요청 시 온돌 시스템까지 설치해 준다.  
 
한편 경동 나비엔은 한국과 미국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는 브랜드다. 물탱크가 없기 때문에 남가주처럼 석회질 침전물이 있는 지역에서 걱정 없이 깨끗한 온수를 사시사철 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불필요하게 물을 항상 데울 필요가 없어 가스 요금도 저렴하다. 또한 벽에 부착하는 만큼 공간 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설치할 수 있다.  
 


업체 측은 "어메이징 냉난방은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최저의 유지관리비로 최상의 수질을 경험하고 싶다면 경동 나비엔 온수보일러가 답이 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어메이징은 또한 다양한 브랜드의 에어컨도 전문적으로 취급한다. 주문부터 설치 애프터서비스까지 에어컨에 관한 토탈 시스템을 갖췄다. 삼성과 LG 에어컨을 비롯해 저가형 자체 브랜드 에어컨 'Amazing AC' 에어컨도 갖추고 있다. 어메이징 브랜드 에어컨은 미국에서 제품의 안전성을 상징하는 'UL' 인증을 획득했다. 에어컨에 내장된 가스 파이프를 미국 규격에 맞춰 설치가 수월하다. 가성비가 뛰어난 에어컨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어메이징은 LA 한인타운 크렌쇼 길에 자체 사옥이 있다. 크렌쇼 불러바드 선상 올림픽과 피코 사이에 위치한다. 4000스퀘어피트가 넘는 널찍한 규모의 단독 건물에 경동 나비엔과 에어컨 쇼룸이 있다.
 
웹사이트(www.amazingaircon.com)를 통해서도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323)525-0011
 
         (213)200-5388
 
        1131 Crenshaw Blvd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