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감염 방지 최선책은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코로나 바이러스 변이 오미크론 확산이 거세지자 미 CDC에서는 고품질 마스크를 착용하라는 권고를 내렸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는 오미크론 감염자들이 속출하자 대응책으로 천 마스크 대신 보호 효과가 뛰어난 N95,KN94 마스크 착용을 권하도록 지침을 수정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이에 N95에 해당하는 한국산 KF94 등급 마스크의 판매가 연일 급증하고 있다.
Korea Filter의 약자인 KF 등급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제품으로 사람이 공기를 들이쉴 때 마스크가 작은 먼지를 걸러 주는 비율을 말한다. 즉 KF 등급이 높을수록 분진포집 효율이 높아진다.
미세먼지는 지름이 10마이크로미터 이하의 먼지인데 초미세먼지는 미세먼지의 4분의 1크기로 아주 작은 먼지이며 사람의 눈에 거의 보이지 않는다. 초미세먼지는 너무나도 작기 때문에 기도에서 걸러지지 못하고 대부분 폐포까지 침투해 심장 질환과 호흡기 질병등 의 원인이 된다. 대한민국 미세먼지 기준치는 세계보건기구 보다 2배 가량이 높다 . 한국산 KF등급 마스크는 초미세먼지를 막는데 효과를 발휘하며 바이러스 차단에도 성능이 뛰어나다.
현재 미주 한인사회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서는 공기를 들이 마실 때 마스크가 먼지를 걸러주는 비율이 99%이상이고 공기를 들이 마실 때 마스크 내부가 받는 저항이 11.66 mmH20이하, 마지막으로 마스크와 얼굴 사이의 틈새로 공기가 새는 비율이 4% 이하인 굿데이 KF94 방역마스크를 50장에 49.99달러에 판매한다. 100장은 89.99달러다.
▶상품구매 바로가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