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웰앤퓨어…오미크론 확산 “면역력부터 챙기세요!”

성분ㆍ효능 입증된 건강식품 엄선
1월 말까지 할인 행사

 '웰앤퓨어'에서는 성분과 품질이 보장된 전 세계 주류 모범 회사의 건강보조식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웰앤퓨어'에서는 성분과 품질이 보장된 전 세계 주류 모범 회사의 건강보조식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팬데믹이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출현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전문가들은 코로나19를 막기 위해서는 면역체계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특히 비타민과 미량 영양소가 면역체계를 지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  
 
LA 한인타운 옥스포드 센터에 위치한 ‘웰앤퓨어(Well and Pure)’의 강성원 대표는 건강보조식품 42년 외길 인생을 걸어온 자타 공인 건강보조식품 전문가다. 미주 한인들의 건강 도우미 역할을 자처하는 그는 1979년 건강보조식품 전문점을 오픈하고 주류사회에서 활약하다가 9년 전 LA 한인타운에 입성했다.  
 
강 대표는 “좋은 건강식품이란 성분과 효능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다. 미디어에 숱한 건강식품들이 비치지만, 정보를 가장한 광고인 경우도 많다. 때문에 건강식품은 전문점에서 상담하고 복용하는 것이 제일 좋다. 오랜 세월 동안 정직하게 만들고 효능이 검증된 주류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고르고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제일 안전하고 효과적인 선택”이라고 조언했다.
 
웰앤퓨어는 40여 년간 갈고닦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효과가 입증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해오고 있다. 미국, 프랑스, 독일 등 전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모범 회사 제품들만을 엄선해 취급하는 것이 최대 장점. 제약회사 수준의 엄정한 공정 및 관리를 거치는 플래티늄(Platinum), 쏠가(Solgar), 네이처스플러스(Natures Plus), 소스 내추럴(Source Naturals), 쏠라 레이(Solaray) 등이 대표적이다. 웰앤퓨어 이름을 내건 자체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웰앤퓨어는 건강한 새해를 희망하며 이달 말일까지 특별 할인전을 실시한다. 비타민C의 산을 중화시켜 위산 걱정이 없는 ‘비타민C 슈퍼씨 콤플렉스’(360정)는 20달러 내린 40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위궤양, 위산 역류, 역류성 식도염, 과민성 대장염 등 쓰리고 불편한 위장 문제를 해결해 주는 ‘GI 매스틱(MASTIC)’은 1병 89달러, 2병 160달러에, 침침한 눈, 안구건조증, 백내장, 녹내장, 황반 변성 등 건강한 눈을 위한 필수 고급 영양제 ‘토탈비전케어’는 1병 89달러, 2병 160달러, 4병 300달러에 세일한다. 또한 복합 비타민과 7가지 자연 성분이 혈관과 심장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토탈카디오케어’는 2병 구입 시 1병이 선물로 따라온다.  
 
웰앤퓨어는 LA 8가, 옥스포드 센터 내 위치한다. 카카오톡에 ‘웰앤퓨어’ 채널을 추가하면 실시간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기타 상담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82-1252
3508 1/2 W 8th Street,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