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반가운 얼굴들 “내년엔 코로나 끝나기를…”
연세 글로벌 총연우회YGCEO 연세 글로벌 총연우회(회장 김진선)는 지난 17일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약 100여명의 연우들이 참석한 모임에서 김진선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더 노력해 한인 커뮤니티 발전에 함께 참여하자”고 강조했다. 총회에서는 2022년 임원진으로 박철민 회장, 장준 부회장, 최민호 사무총장, 신디 추 재무를 인준했다.
[총연우회 제공]
글로벌어린이재단
글로벌어린이재단 LA지부는 지난 16일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구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전영신 총회장, 소망소사이어티 유분자 이사장과 KAWA 최인숙 초대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또 차기회장으로 고상미 평생회원이 취임했으며 NYX화장품의 창립자인 토니 고씨가 참석, 1만 달러를 기부했다. 연지연 회장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어린이재단 제공]
경운회
경기여중고 동창모임인 남가주 경운회(회장 전월화)는 지난 18일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송년모임을 가졌다. 10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한 모임에서는 산하 장학재단에서 31명의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기도 했다. 차기 회장에 신경자 동문이 선출됐다.
[경운회 제공]
전주북중전주고
전주북중전주고 남가주 총동문회는 지난 19일 작가의 집에서 2021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60여 명의 동문 부부가 모인 가운데 42회 조신천 동문을 2022년도 회장으로 재추대했다. 33회 대선배로부터 66회 막내 동문까지 33년 회기에 걸쳐 모여 선후배간의 우의를 돈독히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총동문회 제공]
열린산악회
미주열린산악회(회장 김인철)는 지난 17일 송년모임을 가졌다. 이날 40여 명이 모여 올해 활동을 마무리했다. 차기 회장에는 오경환씨가 내정됐다. ▶문의: 909-975-9075
[산악회 제공]
미주가톨릭문인협
미주가톨릭문인협회(회장 정해정)는 지난 17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겸한 ‘미주가톨릭문학’출판기념식, 문학상 시상식을 가졌다. 미주가톨릭문학상에 정찬열 시인, 신인상은 박혜경, 유진왕, 유혜란, 태란영, 김인자, 조재성씨가 수상했다. ▶문의: 310-279-8184
[베로니카 황 제공]
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
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가 주최한 제39회 교사 송년의 밤 및 정기 교장총회가 지난 11일 라미라다홀리데이인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차기 회장으로 용 승 감사한국학교 교장이 선출됐다. 또한 5년 이상 근무한 한국어 교사 71명에게 근속상을 전달했다.
[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 제공]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