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플러싱 럭셔리 아파트 분양

‘더 그랜드 3 스카이뷰 파크’ 마지막 콜렉션
침실 1~4개 호화 내부 시설…‘핫’ 투자 대상

뉴욕시 플러싱에 지어진 럭셔리 아파트 '더 그랜드 스카이뷰 파크'가 최근 마지막 콜렉션 '더 그랜드 3(The Grand Three) 타워'를 완공하고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분양에 나섰다. 사진은 지난 15일 열린 언론 행사에서 주요 관계자들이 아파트 내부 시설 등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 더 그랜드 스카이뷰 파크]

뉴욕시 플러싱에 지어진 럭셔리 아파트 '더 그랜드 스카이뷰 파크'가 최근 마지막 콜렉션 '더 그랜드 3(The Grand Three) 타워'를 완공하고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분양에 나섰다. 사진은 지난 15일 열린 언론 행사에서 주요 관계자들이 아파트 내부 시설 등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 더 그랜드 스카이뷰 파크]

뉴욕시 플러싱 지역 최고급 주거 개발 프로젝트에 시의적절하게 투자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뉴욕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거 프로젝트로 평가되는 ‘더 그랜드 스카이뷰 파크’는 최근 주요 럭셔리 아파트 유닛의 마지막 콜렉션인 ‘더 그랜드 3(The Grand Three) 타워’를 완공해 분양에 나섰다.  
 
마이클 다나(Michael Dana) 오넥스부동산 대표(사장 겸 CEO)는 지난 15일 열린 언론 행사에서 이같은 내용을 상세하게 발표했다.  
 
다나 대표는 “스카이뷰 파크의 마지막 아파트 단지를 일반인에게 공개할 수 있게 됐다”며 “1~4개의 침실이 혼합된 구조로 제공되는 남은 유닛의 여러 부분에서 최선을 다했고, 탁 트인 전망과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고 소개했다.
 


더 그랜드 스카이뷰 파크는 첫 출시 후 구매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뉴욕시 베스트셀러 1위 프로젝트로 자리잡으며, 플러싱 부동산 중 ‘명품’이라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았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기에 일과 삶의 균형을 원하는 구매자들이 편의시설에 좀 더 중점을 두는 점을 고려해, 편의시설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더 그랜드 스카이뷰 파크 측은 “야외 공간에 26만 스퀘어피트의 정원·야외 수영장·농구 코트·2개의 대형 테니스 코트·육상 트랙·가스 연소 바비큐그릴·애견 놀이터·어린이 놀이공간 및 미니 골프 공간이 있다”며 “실내에는 어린이 놀이방과 피트니스 센터·스파·요가실·포커 테이블·탁구대·휴게실·마사지 룸 및 다목적 공간이 있는 그랜드 클럽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입주민은 해외 유통점·레스토랑·슈퍼마켓이 모두 위치한 스카이뷰센터의 ‘더숍스(The Shops)’를 직접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편리함과 함께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더 그랜드 스카이뷰 파크의 나타샤 샹관(Natasha Shangguan) 영업이사는 “뉴욕시 부동산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구매자들은 플러싱에서 가장 탐나는 개발 지역에 최고의 층과 최상의 레이아웃을 갖춘 마지막 남은 몇 안되는 고급스럽고 정교한 유닛에 대해 흥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그랜드 스카이뷰 파크 측은 “일반인의 ‘더 그랜드 3’ 의 신규 분양 유닛 방문을 환영한다”며 “예약은 월~금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문의 718-886-8899.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thegrandsvp.com) 참조.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