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이태리패션타운] 신사의 품격 양복 "더 이상의 세일은 없다"

양복 한 벌 사면 한 벌 반값
구입 금액별 사은품 추가 증정

'양복' 하면 '이태리패션타운(대표 임구영)'이고 '이태리패션타운' 하면 '양복'이다. 올겨울 이태리패션타운에서 양복 쇼핑에 나서야 할 이유가 하나 더 늘었다.  
 
이태리패션타운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특별 세일을 열고 있는데 양복을 한 벌 사면 두 벌째 양복을 반값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까지 추가 증정한다. 예를 들어 100달러를 구입하면 10달러 300달러를 구입하면 30달러 500달러를 구입하면 50달러 상당의 이태리패션타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가장 눈여겨볼 만한 품목은 역시 양복이다. 이태리패션타운은 150수 울과 캐시미어 혼방의 새신랑 양복으로 유명한 '마크 발렌티노' 양복을 999달러 100년 전통의 '런던포그' 양복을 499달러 한국인의 체형에 잘 맞는 울&실크 양복을 349달러 허리 28~46인치까지 전 사이즈가 완비된 한국 양복을 199달러에 대방출한다. 이 모든 양복을 한 벌 사면 두 번째는 반값이 된다. 단 울&실크 양복과 한국 양복은 검은색을 선택하면 20달러가 추가된다.  
 
이태리패션타운 임구영 대표는 "입을수록 빛나고 몸에 잘 들어맞는 양복이 좋은 양복이다. 한국인의 체형에 제일 잘 맞고 세월이 흘러도 더 우아하게 느껴지는 양복들을 엄선해 제공해왔다. 누구나 한두 벌쯤 가지고 있으면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임 대표는 이어 "세일 기간을 활용해 색깔별로 양복 두 벌을 장만해가는 고객들이 많다. 늘 손이 가는 클래식한 블랙과 품격 있는 그레이 또는 블루가 제일 인기다. 최고의 새신랑 양복으로 손꼽히는 마크 발렌티노 양복은 한 벌은 새신랑 다른 한 벌은 아버님 양복으로 고르기에 제격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이태리패션타운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하는 콤비 재킷도 대방출한다. 이태리패션타운이 캐리하는 콤비 재킷들은 한국인의 체형을 반영하고 핏감을 살린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최고급 원단의 발렌티노 콤비 재킷은 100달러 추가 할인된 499달러부터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슬림한 핏을 연출해 주는 한국 콤비 재킷은 149.99달러 이태리 콤비 재킷은 249.99달러다.  
 
또한 800달러 상당의 울과 캐시미어 혼방 반코트는 299달러 카코트는 399달러에 세일한다. 그 외에도 바바리 조끼 잠바 아웃도어 및 골프웨어도 최저 가격을 보장한다.
 
이태리패션타운은 LA한인타운 윌셔(3100 Wilshire)에 위치하며 방문 시 건물 뒤편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의: (213)382-3311
 
3100 Wilshire Blvd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