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카후나체어] 온 가족 필수가전 마사지체어 "이렇게 고르세요"

마사지체어 선택 기준 제시
올해까지 가격 동결 방침
연말 선물 이벤트도 펼쳐…

'카후나체어'에서는 올해까지 마사지체어의 가격을 동결하고 연말을 맞아 푸짐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카후나체어'에서는 올해까지 마사지체어의 가격을 동결하고 연말을 맞아 푸짐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건강과 휴식을 중시하는 현대인에게 마사지체어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 생활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욱이 위드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면역력 향상 및 건강한 삶에 대한 갈망이 커지면서 마사지체어는 꼭 필요한 제품이라는 인식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바야흐로 마사지체어 전성시대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마사지체어 신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미 육군 공식 브랜드인 '카후나체어(KAHUNA CHAIR)' 측은 이 같은 현상에 대해 "마사지체어의 종류가 많아질수록 내 가족과 나에게 가장 적합한 옥석을 가려내기 위한 고민이 커지기 마련이다. 소비자들의 혼란을 줄이기 위해 마사지체어를 현명하게 고르는 몇 가지 팁을 소개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카후나체어에 따르면 가장 중요한 마사지체어의 선택 기준은 ▶고객 서비스(A/S)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가 ▶회사의 히스토리가 믿을 만한가 ▶전문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가 ▶공신력 있는 곳에서도 판매되는 확실한 제품인가(홈디포 월마트 웨이페어 등) ▶온라인 리뷰는 어떠한가(진짜 사용 후기인지 가짜 후기인지도 꼼꼼히 확인) ▶공신력 있는 단체에서 인증한 회사인가(US ARMY 병원 등) ▶고가 혹은 저가 제품만 판매하는 브랜드인가 등이다. 가격대 별로 다양한 종류를 보유하고 있을수록 마사지체어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매년 성장하는 탄탄한 기업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카후나체어는 4년 연속 전 미주 마사지체어 판매 1위를 기록한 기업으로 미국 시장에 마사지체어를 필수가전의 한 종류로 널리 각인시켰다. 카후나체어 관계자는 "대부분의 마사지체어 회사들이 주로 한인 시장을 필두로 사업을 개척해나가는 반면 카후나체어는 미 주류 시장을 먼저 공략하여 성공시킨 다음 한인 시장에 진출했다. 그만큼 탄탄한 기술력과 시스템이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카후나체어는 현 물류대란과 과도한 운송비 상승 속에서도 2021년까지는 가격 동결을 강행하고 있다. 우리 교민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마사지체어를 즐기게 하고 싶은 카후나체어 제이 안 대표의 마음에서 비롯된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카후나체어 전문 매장에서는 연말 선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022년 가격 인상 전 최저가격과 함께 푸짐한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카후나의 마지막 프로모션을 즐겨보면 어떨까. 카후나체어는 LA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과 토런스 울타리몰 부에나파크 H 마트몰 가든그로브 아리랑마켓 몰 샌디에이고 우리병원 1층에 위치한다.  
 
▶문의: (213)263-2191(LA)
 
 (213)604-1553(토런스)  
 
 (714)228-1900(부에나파크)
 
 (714)591-5472(가든그로브)
 
 (858)776-0213(샌디에이고)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