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매스뮤추얼, 2022년 보험 계약자 배당금 약 18억 5천 달러 승인



SPRINGFIELD, MASS., 2021년 11월 1일 – Massachusetts Mutual Life Insurance Company (메사추세츠 뮤추얼 생명 보험 회사; 이하 매스뮤추얼) 은 오늘 이사회에서 2022년 배당금으로 170년 회사 역사상 최고 수준인 약 18억 5천 달러를 승인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의심과 불확실성이 지속되며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사람들이 여전히 매일같이 믿을 수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매스뮤추얼의 회장 겸 CEO인 Roger Crandall씨가 말했습니다.
 
 
“그중 하나는 저희 보험 계약자분들을 위한 재무 안정과 웰빙에 대한 매스뮤추얼의 지속적인 헌신과 약속입니다. 2022년도 저희의 기록적인 배당금 지급액은 그런 약속을 비롯해 단기적인 도전을 이겨내고 장기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저희 의지를 입증합니다.”


 
 
비록 배당금을 보장하고 있지는 않지만, 매스뮤추얼사는 1869년 이래 매년 유자격 보험 계약자들에게 배당금을 지불해 왔습니다. 2022년도 추산 지급액은 일관적인 6.00% 배당금 이자율을 반영하며 , 이는 310억 달러 이상의 역대 최대 규모의 총 조정자본수익률로 회사의 재무 건전성을 향상하는 반면 경쟁력 있는 배당금을 제공하려는 매스뮤추얼의 장기적인 헌신과 약속을 입증합니다 .
 
 
매스뮤추얼의 성공요소중 하나는 비참여 보험 업무로부터의 수익(회사의 연금 보험 및 기업 보험을 통한 수익포함)을 비롯해 회사 소유주의 글로벌 자산 관리 및 기타 전략적 투자에 대한 의지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매스뮤추얼은 광범위한 제안 상품 및 투자 솔루션으로 최근 고객 자산에서 2천 5백억 달러를 상회하는 등  자산 관리 분야의 확고한 리더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과 가족을 위해 재정적인 보호 방법을 모색하는 시기에, 매스뮤추얼은 계속해서 상호 회사와 사업을 수행하는 가치를 입증하고 있습니다,”라고  Crandall씨는 말했습니다.
 
 
“저희는 상품과 사람들, 경험과 보험 계약자 혜택에 대한 관심과 집중을 통해, 수백만 이상의 사람들이 미래를 보장하고 사랑하는 이들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드리는 기업으로 강력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매스뮤추얼에 관하여
 
매스뮤추얼은 업계 선두의 상호생명보험회사로 그 회원들과 참여 보험 계약자들의 이익을 위하여 운영됩니다. 1851년에 설립된 매스뮤추얼은 하나의 일관된 목적으로 지속적으로 운영되어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람들이 미래를 보장하고 사랑하는 이들을 보호하도록 돕는다는 것입니다. 장기적인 가치 구현에 초점을 맞추고, 매스뮤추얼은 광범위한 보호, 적립, 자산 관리 및 은퇴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massmutual.com을 방문해 주십시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