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고베쥬얼그룹 젬코] 총결산 파격 세일에 공짜 선물 "젬코가 통 크게 쏜다!"

'K-주얼리' 초대형 모이사나이트
연말연시 모임 맞춰 칼라스톤 인기
100달러 이상 구입 시 공짜 선물 '팡팡'

 고베쥬얼그룹 '젬코'는 총결산 세일과 경품 잔치. 공짜 선물 대잔치를 동시에 실시하며 화려한 보석 퍼레이드를 펼치고 있다.

고베쥬얼그룹 '젬코'는 총결산 세일과 경품 잔치. 공짜 선물 대잔치를 동시에 실시하며 화려한 보석 퍼레이드를 펼치고 있다.

'고베쥬얼그룹 젬코(GEMKO)'에서는 올해 마지막으로 화끈한 보석 퍼레이드를 펼친다.  
 
고베쥬얼그룹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젬코는 2021년을 총결산하는 초대박 세일전과 화끈한 경품 및 공짜 선물 대잔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젬코 관계자는 "2021년 마지막 초대박 세일이다. 그야말로 '묻지 마 무조건 판다' 이벤트이기도 하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형 모이사나이트부터 에메랄드 사파이어와 같은 칼라스톤 등 한국의 가성비 높은 보석들을 대거 전시 및 판매한다"고 전했다.    
 
특히 고베쥬얼그룹이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모이사나이트는 다이아몬드 대용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보석이다. 다이아몬드 10분의 1 가격이지만 한국에서 정교하게 세공된 최상급 제품으로 품질과 가격 면에서 가성비가 뛰어나다.  
 
그 외에도 헬렌 아이꼬의 2줄 3줄 진주 목걸이 등 각종 진주 보석은 물론 옥과 비취 홍산호 인공 핵진주까지 총 500여 점의 준보석을 비롯한 각종 한국 보석이 영롱한 빛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총 2만 달러의 경품이 걸린 젬코의 경품 대잔치는 오는 12월 31일(금) 당첨자가 발표된다. 1등 행운의 주인공은 약 8000달러 상당의 모이사나이트 3캐럿 3종 세트를 받는 등 5등까지 모두 20명에게 2 만 달러 상당의 정교한 한국 세공 보석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하나의 이벤트인 공짜 선물 대잔치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젬코는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9달러 상당의 칼라스톤 팔찌를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59달러 상당의 칼라스톤 귀걸이와 펜던트 세트를 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헬렌 아이꼬의 249달러짜리 2줄 진주 목걸이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젬코 관계자는 "팬데믹으로 힘들었던 마음을 보상 받으려는 듯 여러 보석 가운데 화려하고 사이즈가 큰 보석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연말연시 모임에 앞서 모이사나이트와 칼라스톤 각종 진주 보석들을 걸쳐보며 즐거운 쇼핑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 이번 묻지 마 무조건 판다 연말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서둘러 행사장을 찾아 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고베쥬얼그룹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젬코는 LA 한인타운 7가와 옥스포드(745 S Oxford Ave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내)에 위치한다. 최근 공급대란과 물가인상 속에서도 디자인과 세공 등 자체 제작 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젬코는 쉬는 날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