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이것만 있으면 연기,냄새 걱정없이 요리가 척척

만능 조리기구 렌지메이트

만능 조리기구 렌지메이트

코로나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가족이나 친지 ,친구 혹은 가까운 사람끼리의 외부 식당 모임은 줄어들고 주로 집이나 인사이드의 넓은 공간을 선택하는 트랜드가 많아졌다. 특히 추수감사절을 기점으로 연말연시가 되면 집으로 초대해 손님을 맞는 경우도 허다한데 주부들은 알게 모르게 고민에 빠진다. 메뉴 선정부터 조리까지 신경이 쓰이는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주택이라면 손쉽게 뒷마당에서 그릴을 이용해 바비큐로 식사를 대접하면 그만이지만 아파트나 콘도 등에서는 음식 조리 시 적지 않게 걸림돌이 많다.
 
아파트나 콘도 실내에서 요리를 할 때 발생하는 연기로 화재 알람이 작동될 수도 있고 냄새가 아파트 복도를 통해 퍼져 괜한 오해도 살 수 있으며 실내에 배이는 냄새는 환풍기를 틀어도 오래 지속되어 불쾌함 속에 외부 손님을 맞이할 때가 많다.
 
요리가 편하면 주부들은 행복해 한다. 실내가 더러워 지지 않고 깨끗하게 조리를 할 수 있다면 손님맞이 식사 준비는 더할 나위 없는 주부들의 재미가 될 것이다.
 
렌지메이트는 대한민국 주부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주방의 혁신조리용기다. 마이크로웨이브 즉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면 요리를 완성시키는 만능 조리기구다. 구이요리, 찌개,전골,볶음,국요리에 심지어 찜요리까지 안 되는 요리가 없다. 게다가 조리 시에 강력한 원적외선이 분출되어 전자레인지의 전자파를 방지하며 건강에 이로운 웰빙 음식을 탄생시킨다. 전자파 차단뚜껑이 전자파를 흡수하며 바닥의 원적외선 발열판은 수분이 달아나지 않고 재료 본래의 맛을 유지하도록 조리한다.  음식을 용기에 넣고 시간을 정한 후 돌리면 그만이다.
 
 냉동식품은 해동 없이 조리가 가능하며 육류와 생선은 수분이 달아나지 않고 육즙이 살아 있게 만들어낸다. 불을 이용해 조리하지 않기에 연기,냄새가 줄어 집안이 깨끗해지는 효과도 거둔다. 조리 시 재료가 눌러붙거나 타지 않을까 하는 조바심에서 해방되며 조리 시간을 활용해 다른 일도 할 수 있다.렌지메이트는 시간이 없을 때,간단한 요리가 필요할 때 유용하며 요리하기 귀찮은 싱글족을 위한 나만의 조리기로 안성맞춤이다. 바쁜 일상의 맞벌이 부부, 좁은 공간의 스튜디오나 사무실 ,기숙사에서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조리기가 필요한 신세대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용품으로 추천된다. 현재 핫딜에서는 연말연시 모임 시즌을 맞아 렌지메이트 전 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세일을 실시 중이다. 렌지메이트 싱글팬은 34.99달러, 더블팬 프로는 44.99달러이고 스테이크나 갈비구이에 적합한 렌지메이트 롱그릴팬은 35달러다.
 
▶상품구매 바로가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