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리치웨이] 노화 되돌리는 'NMN 옥타 3000' 출시

건강식품으로 사업영역 확대
장수ㆍ노화억제 신물질 NMN 풍부

천연 원적외선을 발생시키는 자수정 바이오매트로 유명한 '리치웨이(RICHWAY 대표 지나 김)'가 건강식품 시장에 전격 진출했다.  
 
리치웨이는 노화 관련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NMN 옥타(Octa) 3000'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NMN이란 '니코틴아미드 모노뉴클레오티드'의 약자로 인체 내에서 장수에 관여하는 유전자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담당한다.  
 
리치웨이 김혜경 사장은 "현재의 노화 이론에 따르면 노화의 주요 원인은 DNA 손상의 축적이다. NMN은 하버드 의대 싱클레어 박사가 노화의 종말에서 취급한 신물질로 DNA 복구를 촉진하고 수명을 연장해 준다"고 소개했다.  
 
김 사장은 이어 "NMN 제품은 함유량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NMN 옥타 3000은 NMN이 250mg으로 풍부하게 들어있으면서 가격도 합리적이다. 또한 저분자로 흡수력을 강화해 세포에 바로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세포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노화를 방지하고 젊음을 되돌려준다"고 전했다.  
 
리치웨이 NMN 옥타 3000의 주성분은 NMN과 세계적으로 화제인 옥타코사놀 프테로스틸벤 마카 등이다. 옥타코사놀은 신체가 산소를 처리 및 사용하는 자연적 능력을 향상시키며 혈중 산소 함량을 높이는 효능이 있다. 또한 프테로스틸벤은 강력한 항산화 항암 분자이며 '페루의 인삼'으로 불리는 마카는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NMN 옥타 3000은 건강 상태에 따라 매일 2~6캡슐을 복용하면 된다.  
 
김혜경 사장은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를 미주 한인사회와 한국에 최초로 알린 인물로 유명하다. 고품질의 건강식품들을 중간 마진 없이 소비자들에게 제공해온 그는 인류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기업 철학으로 운영되어온 리치웨이와 이념이 같아 8년 전 리치웨이에 합류했다.  
 
김 사장은 "리치웨이가 이렇게 좋은 제품을 거품 없는 가격에 출시해 기쁘다. 차별화된 NMN 옥타 3000의 효능을 한인사회에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리치웨이는 지난 1997년 7월 하와이에 설립됐으며 미국의 기업평가소인 BBB(Better Business Bureau)에서 23년간 우수기업으로 평가된 바 있다. 주력 제품인 온열의료기 바이오매트를 한국과 일본 중국 유럽 호주 등 27개 국가로 수출하고 있다.  
 
전 세계 온열의료기 시장을 이끌고 있는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2001년 미국과 일본 한국에서 의료기기 승인을 받았으며 2009년과 2010년 국제연합(UN)과 일본 문화 진흥원으로부터 각각 표창장을 스웨덴 로열 아카데미로부터 최우수 의료기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NMN 옥타 3000에 대한 상담 및 구입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200-0634(김혜경)  
 
        (213)500-5699(수잔 박)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