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헬스케어, 메디케어 업무 지원
수혜자들 12월 7일 마감 전 가입·변경해야
아시안 부서 서비스센터 다양한 도움 제공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 부서는 "메디케어 연례 가입기간이 12월 7일로 마감되기 때문에 이전에 수혜자들께서 행동에 옮기기를 권장한다"며 "기간이 얼마 안 남았기 때문에 아시안 부서는 마감일까지 수혜자들의 등록을 돕기 위해 서비스 센터 등을 통해 지원 업무와 추가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나이티트 헬스케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2022년 플랜 및 최신 건강보험 정보에 대해 자세히 설명(광범위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네트워크 및 포괄적인 처방약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는 많은 플랜 ▶소셜 서비스에 대한 정보 등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건강보험에 대한 결정은 중요하고 개인적인 것"이라며 "메디케어 수혜자와 수혜자를 돌보는 분들이 연례 가입기간동안에 선택 사항들을 잘 평가하고, 필요에 맞는 새로운 플랜으로 전환할지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문화 및 언어적으로 적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더로서, 약 30년 동안 한인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했다"며 "가까이 있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직원들이 적합한 플랜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린다"고 강조했다.
서비스센터는 현재 퀸즈 아시안 정보 센터(136-02 Roosevelt Ave., Flushing, NY 11354)와 버겐 아시안 정보 센터(7 Broad Ave., Suite 301-A, Palisades Park, NJ 07650가 운영중이고, 업무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5시다.
또 수혜자들은 한국어 핫라인(877-718-3682/청각 장애인 전용전화: 711), 또는 웹사이트(www.uhcAsian.com)를 통해 정보 및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박종원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