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겨울밤 두고두고 꺼내먹는 최고의 맥주 안주는 바로 이것

오양 오징어채

오양 오징어채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흥행 성공을 거둔 요즘 입맛 돋구는 오징어채의 인기도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도시락반찬이나 간식으로 애용되는 오징어채는 긴긴 겨울밤과 가장 어울리는 주전부리로 각광을 받는다. 술안주,튀김,무침,샐러드 등 오징어채 레서피도 다양하다. 오징어채 대표 브랜드인 오양수산의 오징어채 3총사가 핫딜에 재입고 됐다. 
 
오양수산은 1969년 6월 9일 창업된 참치 및 수산물과 건어물, 게맛살, 젓갈류 등 수산 가공 판매 전문 기업으로 유명했다. 2021년 오양수산 아메리카는 국내 베스트 판매 아이템이었던 오양수산 건어물 진미채 3종(홍진미,백진미,맛진미) 을 제품 원산지부터 패키지까지 새롭게 바꿔 이곳 한인사회에 출시했다.
 
 
홍진미는 오징어의 껍질을 벗기지 않은 채로 만들고 백진미는 오징어의 껍질을 완전히 제거하여 탄생했다. 맛에는 큰 차이가 없으나, 껍질이 붙은 홍진미가 백진미보다 조금 더 쫄깃한 맛이 난다는 평이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먹거리의 문제 속에서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은 제품의 가격보다 원산지 확인이 먼저인 시대가 되었다.
 
 


오양수산 진미채 3종은 한국산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맛, 신뢰, 신선도에서 만점을 받았다. 오양수산 진미채 원재료는 칠레산 오징어이며,건조, 조미 ,가공, 패키지 등의 전과정이 한국에서 이루어졌다. 선박에서 즉시 동결 가공한 칠레산 오징어를 강원도 동해안에서 다듬(할복 및 내장제거)고 적정 수분을 지닌 바닷바람으로의 건조를 통해 식감을 매우 부드럽게 한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유용한 구매지표인 HACCP( Hazard Analysis Critical Control Point) 인증을 통해 안전한 먹거리로 보장받았다. HACCP 인증은 한국식품 안전관리 인증원이 맡고 있으며,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위생관리, 용수관리, 운송관리, 건물 바닥이나 벽면의 흠집 유무, 종업원의 장신구 착용 등의 다양한 범위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했다는 것이다.
 
오양수산 진미채 3종은 한국산답게 토실토실 부드럽고 촉촉한 오징어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푸른 동해의 밝은 햇살과 바람을 담은 명품 오징어 가공식품이란 평가다. 높은 함량의 타우린과 양질의 단백질을 자랑하는데 진미채 속 타우린은 콜레스테롤 함량을 억제하고, 피로 해소를 도와준다.
 
 
열량 높은 치맥 대신 오양수산 진미채와 함께하는 오맥, 입맛 없는 가족들 밑반찬으로 안성맞춤인 진미채 볶음,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고소한 진미채 버터구이, 견과류 볶음 등의 다양한 밑반찬도 더위의 피로를 날려버리는 맛의 향연으로 손색이 없다. 오양수산아메리카는 진미채 3종의 미국 출시에 이어 청정 강원도의 대구포, 아귀포, 반건조 오징어, 맥반석 황태포,먹태,흑태,강원산 건나물등 다음 제품 출시도 앞두고 있다. 핫딜에서는 오양수산 진미채 3종(홍진미,백진미,맛진미)세트를 480g을 정가 35달러에서 23% 할인된 27달러에 판매한다.
 
▶상품구매 바로가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