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랜드…오늘부터 할러데이 20% 세일 돌입…깜짝 선물은 '덤'
주부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로랜드(ROLAND)'의 할러데이 세일이 돌아왔다.로랜드는 오늘부터 12월 31일(금)까지 할러데이 세일을 개최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세일 기간 동안 로랜드를 상징하는 독일 명품 주방 용품 브랜드 휘슬러(Fissler)를 위시하여 매지믹스(Magimix) 스위스산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클린(iCleen) 필파워 900의 명품 거위털을 순면 새틴으로 감싼 엠페러(Emperor) 등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특별히 로랜드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올해 최초로 실시할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오늘(26일) 하루 동안 휘슬러 일부 품목을 40% 할인가에 판매하니 참고하자.
로랜드 관계자는 "물류대란으로 어느 업체든 수량 확보가 쉽지 않다. 그런 만큼 이번 세일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방문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가격 변동 없이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절호의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로랜드는 할러데이 세일 기간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유명 셰프 커티스 스톤(Curtis stone)이 론칭한 커티스 스톤 쿡 웨어의 50달러 상당 사기 주걱 받침을 깜짝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로랜드 측은 "공급망 교란과 물류대란 등 여러 가지 악조건 속에서도 행복한 할러데이 쇼핑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로랜드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로랜드는 토런스에 본사가 위치하고 부에나파크에 매장을 두고 있다.
▶문의: (714)739-8888 (323)731-1111
5307 Beach Blvd #116, Buena Park
19144 Van Ness, Torrance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