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깊은 산 속 야생 벌집에서 발견되는 꿀이 최상품이라며

 
석청꿀

석청꿀

석청은 깊은 산 속 야생벌들이 바위틈이나 돌 속에 만든 벌집에서 채취한 꿀을 말한다. 주로 청정지역의 고산지대에서만 구할 수 있는 석청은 다양한 영양분과 효소,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는 고급 자연꿀이다.
 
꿀은 피로 해소 및 면역력 증진 그리고 피부 미용에까지 사용되는 일명 가정의 ‘만병통치’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천연꿀 석청에는 아밀라아제를 비롯해 프로테아제,인베르타아제 등이 함유되어 소화를 도와준다. 석청의 꿀 성분은 피부 보습막을 강화하고 피부를 보호해 얼굴에 윤기와 빛을 더해주기도 한다. 특히 석청에는 대표적인 면역력 강화 성분이 프로폴리스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환절기 시니어들 건강관리에 매우 효과적인 면역 식품으로 안성맞춤이다. 일반적인 꿀보다 산도가 높아 잦은 피로감에 시달리는 부모님들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석청꿀의 섭취 권장량은 하루 1-2 스푼 정도이며 60-80cc정도가 적당하다. 침이나 금속류가 꿀 속에 들어갈 경우  성분이 파괴되고 부패 할 확률이 높아 반드시 석청꿀이나 일반꿀을 먹을 때는 나무류 또는 플라스틱류 숟가락이나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꿀 종류 제품들은 상온 보관이 추천되는데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면 흰 덩어리가 생길 수 있는데 그냥 복용하거나 온수에 녹여 차로 마셔도 무방하다. 꿀은 시니어 뿐만 아니라 어린 자녀들도 누구나 섭취 가능한 건강식품인데 원료 성분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거나 특이 체질일 경우 성분 확인 후 섭취하면 된다. 하지만 임산부와 수유 중 여성은 섭취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할 수도 있다. 
 
건강식품 인증이 까다롭기로 소문난 캐나다에 본사를 둔 로얄 캐네디언의 석청꿀 ‘아이스허니’는 캐나다 로키산맥에서 채취한 순순한 자연꿀로 부모님이나 시니어들을 위한 최고의 추수감사절 선물이 아닐 수 없다. 간단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는 편리성과 여행이나 이동 중에 휴대하면서 차로 마실 수 있는 간편성도 꿀 관련 건강제품들이 갖는 특징이다. 핫딜에서는 추수감사절을 기념하며 로키산맥 아이스허니 1kg을 50달러에 판매하며 2병을 구매할 경우 80달러 상당의 rTG 오메가3를 선물로 증정한다. 로얄 캐네디언의 rTG 오메가 3는 불순물을 줄이고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 자연상태와 유사한 분사구조로 체내 흡수율이 매우 높은게 특징이다. 성인의 경우 하루 최소 1,000mg의 오메가3를 섭취할 것을 캐나다 보건복지국은 권장하고 있다.
 
▶상품구입 바로가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